본문 바로가기
해몽의 모든것

식구가 죽는 꿈 해몽 풀이 가족 로또

by 하쿠02 2021. 7. 27.
728x90

식구가 죽는 꿈해몽 
 
꿈에서는 절명이 절명 자기가 아니라 다른 긍정적 의향으로 풀이가 된다고 말씀드렸었는데요, 꿈에서는 절명이 일반 기쁨, 행운, 향상, 여건 변화, 성취감 등을 상징합니다.
탓에 식구가 죽는 꿈 역시 불길하고 찝찝한 마음을 느낄 수는 곳하지만 거의 길몽입니다.
하지만 식구가 죽는 꿈이라고 해서 무조건 좋은 것은 아니므로 하나씩 잘 살펴보는 것이 중대합니다.
아래부터 하나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부모 죽는 꿈해몽 
 
부모님이 돌아가시는 꿈은 부모님의 튼튼함이 좋아지거나 가문에 금전운과 복이 들어오게 될 길한 기운의 꿈입니다.
어찌하여 죽었는지에 따라서 정교한 풀이가 갈수록 달라질 순 곳하지만 근본적으로 좋은 기운이 가문에 들어오고 튼튼함과 행운, 금전운 등이 따르게 될 길몽으로 보시면 됩니다.
 
 
내가 부모님을 죽이는 꿈 
 
암만 꿈이라고 할지라도 죄장감을 느낄만한 꿈이지만 꿈의 뜻 제풀로는 그리 품행이 품행이 품행이 사악한 꿈이 아닙니다.
새삼스러운 여건 변화가 소요하다는 것을 말해주는 꿈이거나 부모님으로부터 독립하고 싶다는 마음이 꿈으로 표출된 것입니다.
 



처가 죽는 꿈해몽
 
상쾌한동정이 들려오거나 고충거리가 해결될 길몽으로, 일이 더구나 잘 풀리겠습니다.
 
 
낭군이 죽는 꿈
 
직장 쪽에서 일이 잘 풀릴 꿈으로, 일이 무난하게 풀리고 교역체에서 승진을 하게 될 수 있습니다.
 
 
노파나 할아버지가 돌아가시는 꿈
 
몹시 좋은 꿈으로, 가문에 복과 길한 기운이 들어올 길몽입니다.
 



자식이 죽는 꿈해몽 
 
이번에는 자식이 죽는 꿈에 대해 알아볼게요.
자식이 죽는 꿈 역시 불길하지만 상징적으로는 몹시 좋은 길몽인데요, 운과 상쾌한일, 평온함 등을 상징합니다.
고충거리가 처리되고 상쾌한일이 생길 징조입니다.
 
 
나 제풀로가 죽는 꿈 (내가 죽는 꿈)
 
새삼스러운 변화를 상징하는 꿈으로서, 새삼스러운 마음씨로 삶을 살아가게 하고 운이 따를 길몽입니다.
 
 
형제나 자매가 죽는 꿈 
 
고충거리가 사라지게 하고 긍정적인 변화가 생길 징조로, 길몽입니다.
하지만 윗사람이나 아랫사람에 의한 스트레스를 심하게 감각하고 있었던 찰나에 이 꿈을 꾸었다면 이러한 마음이 꿈으로 나타난 심리몽일 수도 있습니다.
장본인의 현 여건에 맞게 풀이해보시기 바랍니다.
 



장례식에 간 꿈
 
고충거리나 스트레스 받아온 일이 잘 해결될 길몽입니다.
 
 
식구가 다치는 꿈
 
식구가 죽는 꿈 해몽은 좋게 풀이되는 경위가 많지만 안타깝게도 식구가 다치거나 아픈 꿈은 흉몽이 많습니다.
가문 가족 중 누군가가 다치거나 튼튼함에 논쟁이 생길 수 있으며, 금전적 타격으로 인해 살아 있는지 더구나 힘들어질 수 있습니다.
 
 
가족 중 누군가가 아픈 꿈
 
만약 꿈에서 가족 중 누군가가 아팠다면 어떤 풀이를 가지게 될까요?
안타깝게도 식구가 죽는 꿈해몽과 연관되어 있는 꿈들 중에서는 흉몽입니다.
가족 중 누군가의 튼튼함이 안좋아지게 될 꿈으로, 장본인을 함유한 식구들의 튼튼함에 더 감각하시는 게 좋겠네요.
 
 

식구가 죽어서 펑펑 우는 꿈
 
큰 환희와 운이 찾아올 길몽입니다.
축하할만한 일이 생길수도 있습니다.
 
 
식구가 죽었는데도 아무렇지 않은 꿈 
 
장본인 혹은 식구가 죽는 꿈해몽은 대체로 길몽으로 풀이가 됩니다. 하지만 예외인 경위가 있는데요, 나의 마음적 반향이나 마음에 따라서도 풀이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식구가 죽는 꿈에서 만약 내가 식구가 죽었는데도 아무렇지 않은 마음을 받은 풍채로 비춰졌다면 이는 흉몽으로, 옆 사람들에게 안좋은 눈길을 받을만한 일을 하게 된다는 암시와 경고입니다.
섣부른 말과 행동 등을 피하도록 수고해야 합니다.
 


이미 돌아가신 조상이 꿈에서 다시 죽는 꿈
 
전에 성취했던 일을 다시 한 번 더 이루어낼 꿈입니다.
 
 

키우던 애완동물이 죽는 꿈
 
호화로운 사람과 멀어지거나 호화로운 물건을 잃어버리게 될 흉몽입니다.
또, 키우고 있던 애완동물과의 고별을 두려워하는 마음이 꿈으로 표출된 심리몽이기도 합니다.
 


먼 친척이 죽는 꿈
 
나와 사이가 먼 친척이 죽는 꿈은 안타깝게도 흉몽입니다.
그 사람에게 안좋은 일이 생길 징조일 수 있기 탓에 왕래가 뜸했다면 안부를 전해보시는 게 좋겠습니다.
 
 
밀접한 친척이 죽는 꿈
 
흉몽이냐 길몽이냐가 뚜렷하지 않은 꿈입니다.
꿈에 나온 친척과의 사이에 변화가 생길 꿈입니다. 사이가 더 좋아질 수도 곳하지만 반대로 나빠질 수도 있습니다.

 

강물 꿈 해몽

 

강물 꿈해몽 전부 여기서

안녕하세요? 잠을 자고나서 꿈을 경험하셨나요? 저 또한 꿈을 꾸었다면 항상 해몽풀이를 찾아 본답니다. 이러한 꿈 풀이는 과학적으로 확인 된적은 없는데요. 정말 오래전부터전

matana.tistory.com

부모님 죽는 꿈 해몽

 

아버지가 돌아가시는 꿈 해몽 어떤 의미일까

아버지가 돌아 가시는 꿈 해몽 아버지가 돌아가시는 꿈 해몽 어떤 의미일까 아버지가 돌아가시는 꿈 아버지는 가문의 가장이고 기둥이십니다. 그런 분이 돌아가시면 기둥이 흔들리

matana.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