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몽의 모든것

폭우가 내리는 꿈 해몽 풀이 18가지

by 하쿠02 2021. 6. 28.
728x90


폭우 꿈의 근본적인 의지.
번개와 함께 갑자기 내리는 폭우와 장마 시기는 영속 내리는 폭우는 꼴사나운 정황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런 폭우는 심정의 고조나 기세, 심신의 피로 등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폭우는 대기와 지면의 오염 등도 그 기세로 한층 가해지는 것이기 탓에 의외로 길조의 해석도 많은 것이 특색입니다.
폭우가 내린 후 무지개가 뜨는 꿈은 운기의 호전이나 연애 운의 상향을 나타냅니다. 폭우가 그치거나 호우에서 맑아지거나 하는 경위도 논쟁과 고심이 처리되는 것을 의지하는 길조가 됩니다.
또한 폭우로 인해 어딘가에서 비를 피할 경위 일시적으로 논의를 도피할 수 위치 하거나 제휴자가 나타날 수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폭우로 강이 범람하고 위치 하거나, 폭우가 내리는 가운데 자전거로 달리다 넘어지는 것 동일한 경위는 운기의 저하를 나타내므로 주의가 소요합니다.
그러나 폭우에 더해 천둥이 울리는 경위는 윗사람으로부터 보살핌을 받을 것을, 폭우로 비가 새고 있었다면 습기있는 감정이 일소되는 것을 나타내는 길조가 됩니다.

 

 


 
폭우로부터 피난하는 꿈.
폭우가 심해지고 실제로 모면을 당하기 전에 피난을 하는 꿈이 인상적이라면 해몽에서는 작은 요행을 누리는 것을 나타냅니다. 그 요행을 잘 잡으시고, 소소한 행복에 상쾌한생활을 하면 좋겠습니다.

 


폭우에서 비가 개는 꿈해몽.
폭우에서 날씨가 복원되고 맑아지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운기가 높아지고 위치하는 것을 의지하는 해몽입니다. 그간 몸과 마음이 모두 힘든 정황이었다 하더라도 미래에는 사건이 호전되어 일이 좋은 동향으로 나아질 것을 꿈꾸고 있습니다. 지치지 마시고, 조금만 더 힘을 내십시오.





폭우로 천둥이 치는 꿈의 해석.
호우만으로도 번거롭고, 성가심한데 번개까지 치고 위치하는 것 동일한 경위, 해몽으로는 운기가 상향하고 위치하는 것을 나타냅니다. 윗사람이나 선학 등으로부터 보살핌을 받는 것으로, 출세나 승진을 할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간언을 받고, 보탬을 받은만큼 그 감사하는 마음을 잊지말고, 보답하기위해 더 열렬히 생존해야 할 것입니다.


폭우 속에서 걷는 꿈의 암시.
폭우 속을 걷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그럴 수밖에 없는 어떤 까닭이 지금의 자기에게는 있다는 것을 해몽은 보여주고 있습니다. 힘들고 괴로운 정황일지라도 포기하지 않고 조금씩이라도 영속 미래에 나아가게 함으로써 운기가 열리도록 해몽은 가르쳐주고 있습니다. 긍정적인 사고를 하도록 노력하면서 생존하십시오.

 


 
폭우가 내리는데 빨래가 말라있는 꿈의 징조.
집을 나설 때는 좋은 날씨였는데, 잠깐 쇼핑을 간 사이에 호우를 맞는다는 것, 하계철에는 남달리 더 있을 법한 일입니다. 그런 폭우가 내리는 가운데 빨래가 말린 채로 있는 경위, 해몽에서는 운기의 저하를 나타냅니다. 약간의 인정이나 수고를 들이는 것만으로 막을 수 있는 잘못에 주의하라고 해몽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또한 폭우로 말린 세탁물이 흠뻑 젖는 것 같으면, 낡은 생각이나 가치관 등이 일소되어 정신적으로 번성하는 것을 의지하는 해몽이 됩니다.

 

 



폭우 속에서 차로 달리는 꿈.
폭우가 내리는 가운데 자동차로 별 연구 없이 달리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운기가 상향하고 위치하는 것을 해몽은 나타냅니다. 느낌이나 근처 사람과의 관계성도 양호하고, 일이 순조롭게 약진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호우로 인해 시야나 노면의 조건이 악화되어 생각대로 차를 달릴 수 없는 경위, 현재 조건으로는 꿈과 과녁 완수가 어렵다는 것을 해몽은 의지합니다.
최종 과녁 개정과 출입 법칙을 방대하게 바꿀 소요가 있다는 것을 해몽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밤에 폭우가 내리는 꿈의 내막.
사실에서는 조금 위험하지만, 밤에 폭우가 내리는 꿈이 인상적이었던 경위, 불안전이나 스트레스 등으로 인해 지금의 자기의 사고방식이 완전히 퇴행하고 있으며, 정신적으로도 불균형해져 위치하는 것을 나타내는 해몽이 됩니다. 그러나 밤의 폭우가 영속 내린다면 다소 그 기세가 모질모질한 심정을 씻어내고 산뜻한 감정이 될 것임을 암시합니다.

 

 


폭우로 비가 새는 꿈의 심리.
폭우로 인해 비가 새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해몽에서는 심정을 흐트러뜨리는 불안전과 스트레스 등이 일소되는 것 동일한 소송이 일어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그야말로 비온 뒤에 땅이 굳어진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자신 안의 푸석푸석한 감정이 리셋되는 것을 의지합니다. 다르게 다시 개점해 보십시오.





큰비로 우산을 쓰는 꿈의 정황.
폭우 속에서 우산을 쓰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지금의 자기가 근처로부터 도로를 두고 자신 안에 틀어박혀 있다는 것을 의지하는 해몽이 됩니다. 호우 속을 일부러 나오는 사람은 적기 탓에 호우 자신을 자연의 바리케이드로 하여 괴로운 일이나 괴로움으로부터 자기를 방위하려고 하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도망쳐서 보이지 않는 것만으로는 사건이 좋아질 수 없습니다. 당분간 도망치는 것이라고 해도, 감정이 안정되었다면 다짐을 하고, 제대로 마주보도록 해 주십시오.

 

 


폭우 속에서 자전거로 달리는 꿈.
무언가 꼭 나가야 할 일이 있었는지, 폭우 속을 자전거로 달리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사건을 미래에 나아가려는 욕심을 나타내는 해몽입니다. 호우 탓에 좀처럼 미래에 나아가지 못했다면, 생각대로 일이 약진되지 않는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폭우에 자전거가 미끄러지는 등 넘어져 있던 경위는 건강 운의 저하를 의지합니다. 마음 불량을 체험하게 될 실현성이 높아지고 있기 탓에 주의가 소요합니다.
호우 등 전혀 관계없는 조건으로 자전거를 추진하고 있다면, 자기가 저절로의 힘으로 일을 미래에 나아가고 있음을 의지합니다.


 
폭우로 바람이 과격하게 부는 꿈의 판가름.
강풍이 투과하고 있는지 비뿐만 아니라 바람도 강하게 분다면 해몽에서는 자기를 둘러싼 여건이 방대하게 변화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호우만으로도 힘든데 강풍까지 불고 위치하는 것으로 보아 생각대로 되지 않는 사건에 초조함과 불안전을 생각하고 있다는 것을 의지합니다.
서두른다고 일이 잘 되는 것도 아닙니다. 엄격하게 할 수 있는 일을 하나씩 정돈해 나가도록 하십시오.

 


폭우로 홍수가 나는 꿈해몽.
폭우로 홍수가 났을 경위, 지금의 당신 안에서 누군가에 대한 연애 심정이 높아지고 있고 다른 것은 전혀 손에 잡히지 않는 조건이 되어 있다는 것을 의지하는 해몽이 됩니다.
거절 당하면 어떡하지 지금까지 말을 걸지도 못했다면 그 높아지는 연애감정을 원동력으로 해서 좀 건설적으로 되어 봐도 좋을지도 모릅니다.우선은 동료부터라도 수고해 보십시오.
하지만, 맞은편이 매우 좋아서 이미 건설적인 출입을 개점하고 있는 경위는, 맞은편에 대한 센스가 매우 강해 겉돌고 위치하는 것을 암시하기 탓에 주의가 소요합니다.
상대방도 저절로에 대해서도 좀 더 엄격하게 생각할 수 있게 될 때까지 대가리를 차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폭우로 강이 범람하는 꿈의  해석.
폭우로 인해 강이 범람하고 있을 경위, 해몽에서는 운기의 저하를 암시합니다. 트러블이나 논의에 말려들어, 진퇴양난에 빠질 실현성이 높아지고 있으므로 주의가 소요합니다. 또한 불안전과 스트레스 등으로 인해 정신적으로도 불균형해지고 있음을 나타내는 해몽이기도 합니다. 항상 가장 나쁨의 사건을 상정하고 대비함으로써 조금이라도 받는 모면을 줄일 수 있을 것입니다.

 



폭우가 온 뒤 무지개가 뜨는 꿈.
폭우 후에 허식부리는 무지개가 뜨는 꿈은 지금까지 불안전이나 스트레스 등으로 괴로운 체험을 했다고 해도 곧 말끔히 해소되는 것을 의지하는 해몽이 됩니다.
연애 운도 좋기 탓에 훌륭한 이성과의 만남을 얻게 될 실현성이 높습니다. 맘에드는 이성이 생기거든 건설적으로 다가가 보시기 바랍니다.


 


폭우가 그치는 꿈해몽.
폭우는 대단히 힘들지만, 언제까지나 영속 내리는 것은 결코 아닙니다. 금세기세가 약해지고 폭우가 그치는 꿈은 해몽에서는 운기의 호전을 나타냅니다.
지금이 괴롭고 가난한 정황이라고 해도 이후는 사건이 호전해, 트러블이나 고민등도 처리로 향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연애운도 좋아 새삼스러운 만남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폭우를 피하는 꿈의 암시.
폭우가 매우 심해서 어딘가에서 비를 피할 경위 일시적이나마 논의를 도피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해몽이 될 수 있습니다. 자기를 도와 줄 수 있는 제휴자나 재원하는 사람가 나타날지도 모릅니다.
다만 기초적인 처리는 되지 않았으니, 그러한 제휴자들의 보탬을 받으면서 논의의 원인을 제거해 나가시기 바랍니다.


 


폭우 꿈을 꿀 때의 마음 상태란.
폭우의 꿈을 꿀 때라는 것은, 문제나 불안전, 스트레스 등을 안고 있는 경위가 많은 것 같습니다.
그러나 호우라고 하는 것은 나름대로 기세도 있기 탓에 결코 사악한 해몽뿐만 아니라, 자신 안의 후텁지근한 감정을 풀어 준다고 하는 의향도 많이 위치하는 것이 특색입니다.
내리고 있던 호우가 그치거나 맑아지거나 하는 경위, 사건의 호전을 암시하는 길조가 됩니다.
폭우 속에서 자전거나 자동차로 달릴 수 있었다면 운기가 높아지고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만, 폭우로 인해 생각대로 약진되지 않으면 일도 순조롭게 약진되지 않는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폭우는 대단히 곤란할 수도 있지만, 자연의 사이클로서 좋은 면도 있습니다.해몽에서 보는 호우도 길흉 양면이 있으므로 감안해 주시기 바랍니다.

 

배 타는 꿈 해몽 풀이 타고 가는

 

배 타는 꿈 해몽 풀이 타고 가는

배타는 꿈해몽, 배의 상징은? 먼저, 배는 꿈에서 경관, 유람, 동향, 환희 등을 암시합니다. 그리고 배를 타고 어딘가로 향하는 것은 그 진행을 암시하는 경위가 많습니다. 꿈에서 

matana.tistory.com

거대한 것이 나오는 꿈해몽 풀이

 

거대한 것이 나오는 꿈해몽 풀이

거대한 생김새가 나오는 꿈의 토대적인 의지. 실사에서는 볼 수 없는 거대한 물건과 동물들, 거대한 사물의 꿈이란 어떤 마음이 있을까요? 해몽으로 거대한 것이나 거대화한다는

matana.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