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몽의 모든것

강을 건너는 꿈 해몽 풀이

by 하쿠02 2021. 7. 27.
728x90

건너는 꿈의 토대적인 의지.
건너는 꿈은 해몽으로는 자기가 생명의 전기를 맞이하거나 서투른 전경에 직면해 장소 하거나 하는 경위가 많은 것 같습니다.
두려움과 불안전전전감을 느끼면서도 건널 수 있었다면 길하다, 막판 건너지 못하거나 지긋지긋한 인상을 안고 깨어나는 것은 흉하다고 감각하면 됩니다.
이번은 그러한 건너는 꿈에 대해서, 장소 마다 통지해 가겠습니다.
 


강을 건너는 꿈의 내역.
배를 사용하지 않고 혈혈단신 걷고 헤엄치며 강을 건너려 할 경위, 혈혈단신 힘으로 새삼스러운 세계로 발걸음을 내딛는 것을 의지하는 해몽입니다.
건너려고 하는 강의 폭이 넓을수록, 새삼스러운 세계나 방면에서 체득하는 고생도 커집니다만, 강을 건너다 =고생을 넘은 곳에서, 그 고생이나 괴로움에 알맞는 성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배나 뗏목 등을 사용해 강을 건너는 꿈은 강이 평온했다면 운기가 상향했다는 표시입니다.
일도 순조롭게 풀릴 것입니다.
다만 배나 뗏목으로 건너려는 강이 거칠 경위 운기가 저하되고 있는 암시입니다.
장래에는 고생이나 곤란이 기다리고 곳하는 것을 나타내기 탓에 주의가 소요합니다.

 

 


 
다리를 건너는 꿈의 전경.
다리를 건너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해몽은 자기의 세계를 다르게 여는 사인! 지금까지와는 다른 방면과 속세에 첫발을 내디딘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건너는 다리가 훌륭하고 새로울수록 운수가 좋은 암시입니다.
자기를 둘러싼 여건 등은 방대하게 바뀔지 모르지만, 그 변화를 즐기도록 긍정적으로 받아들임으로써 운기가 열릴 것입니다.
 
 
 
출렁다리를 건너는 꿈의 해석.
산골짜기 등에 걸린 출렁다리를 혼자서 건너는 꿈은, 자기가 처리의 딱한 탐사와 트러블에 휩쓸릴 근심이 높아지고 있는 암시입니다.
순하게 휩쓸리지 않도록 각별하게 다짐하야 할 것입니다.
혼자서 현수교를 건널 수 있었다면 고생을 할지도 모르지만, 고충이나 논쟁은 처리로 향할 것입니다.


높은 곳을 건너는 꿈의 신호.
높은 곳을 건너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지금의 자기가 생명의 전기를 맞고 있음을 해몽은 보여주고 있습니다.
높은 곳이 두려운지, 건너는 것을 망설이는 듯한 기색이 보일 때는 새삼스러운 것에 대한 도전에 각축이나 근심이 있는 사인입니다.
불안전전전이나 공포를 느끼지 않고 재빨리 높은 곳을 건너 잘라 버릴 경위, 새삼스러운 일에 대한 두려움보다는 고대나 다짐이 압도하고 곳하는 것을 나타내는 해몽이 됩니다.
그 긍정성이 운기를 열어줄 것입니다.
 

 


 
도로를 건너는 꿈의 메세지.
도로를 건너는 꿈은 운기가 호전되고 있음을 나타내는 해몽이 됩니다.
힘들고 딱한 전경이었지만 안건이 호전되어 고생에 걸맞은 성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고생한만큼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으니 힘들어하지 말고, 결실을 고대하며 즐겁게 일하시기 바랍니다.
 
횡단보도를 건너는 꿈해몽.
횡단보도를 사용하여 도로를 건널 경위, 해몽에서는 운기가 상향하고 있는 암시입니다.
전경의 변화에도 잘 대비하여 헤쳐 나갈 수 곳하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좋은 결실이 기다리고 있으니 끝맺음을 잘 하시기 바랍니다.
 


철로를 건너는 꿈의 의지.
철길을 따라 올라가는 것이 아니라 건너가는 꿈은 생명의 이동기를 맞이하게 될 것입니다.
지금까지 그리고 있던 생명 디자인으로부터 방대하게 빗나가는 안건이 닥칠 근심이 높은 꿈으로 해석됩니다.
온갖 일에 엄격하게 대처하는 것을 유념하고 정복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성적으로 판가름하시고, 마음에 휩싸이지 않도록 하십시오.
 
바다를 건너는 꿈의 심층심리.
배를 사용해 바다를 건너는 꿈은 운이 좋다는 사인!
바다를 건너 무사히 목표지에 도착했다면 자기의 꿈과 과녁이 완수되는 것을 해몽은 보여줍니다.
또 실제에서는 있을 수 없는 이야기이지만 배 등을 사용하지 않고 바다 위를 걸어 건너는 꿈은 큰 성취의 암시입니다.
일도 순조롭게 진보되어, 사회적 지위나 명망, 부를 얻을 수 곳하는 것을 해몽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고비의 곳을 건너는 꿈의 암시.
예를 들어 부서져 버린 다리나 금방이라도 끊어질 것 맞먹는 출렁다리, 무너져 내린 길 등, 분명히 위험하다고 판가름되는 곳을 건너는 꿈은, 운기가 저하되고 있는 암시입니다.
앞날이 어둡고, 괴로움이나 트러블에 휩쓸리는 것을 의지하기 탓에 주의가 소요합니다.
또 자기 혈혈단신이 아닌 누군가와 함께 고비의 곳을 건널 경위, 그 건너편과의 장래는 밝지만은 않을 것입니다.


삼도의 강을 건너는 꿈.
삼도의 강을 건너는 꿈을 꾸고 싫은 마음으로 깨어나면 운기가 저하되었음을 나타내는 해몽이 됩니다.
당신이나 밀접한 사람이 생사에 관계되는 안건에 직면할 현실성이 높습니다.
어떤 자체라 하더라도 엄격함을 명심하고 부상이나 사고 등에 흡족히 주의하십시오.또 다른 사람에게 성실하도록 유의해 주세요.
죽은 사람과 함께 삼도의 강을 건너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해몽에서는 건강운의 저하를 암시합니다.
급한 병이나 부상 등 건강 조건에 평소보다 흡족히 주의해 주십시오.
 


건너는 꿈을 꿀 때의 심리상태.
어딘가를 건너는 꿈이라고 하는 것은, 생명의 전기나 괴로움 등에 직면해 있는 경위가 많은 것 같습니다.
감각하는 것처럼 일이 진보되지 않고, 스트레스나 심신의 피로가 쌓일 현실성도.
고생을 해도 정복할 수 있다면 감지덕지겠지만, 잘 되는 일만은 아닌 것에 대해서도 다짐이 소요하게 될 것입니다.
어떤 사태라도 엄격하게 대처하고 변화를 긍정적으로 받아들여 최종적으로는 정복해나가 주십시오.

 

강물 꿈 해몽

 

강물 꿈해몽 전부 여기서

안녕하세요? 잠을 자고나서 꿈을 경험하셨나요? 저 또한 꿈을 꾸었다면 항상 해몽풀이를 찾아 본답니다. 이러한 꿈 풀이는 과학적으로 확인 된적은 없는데요. 정말 오래전부터전

matana.tistory.com

비오는 꿈 해몽

 

비오는 꿈 해몽 모든 풀이 여기

비오는 꿈 해몽 모든 풀이 여기 좀비와 비가 나오는 꿈해몽 좀비와 비가 나오는 꿈을 꿨을 때는 '몸이 조금 저하되는 기미가 있습니다' 탓에 예방합시다.비의 꿈에는 번영, 요행의 앞일과 맞

matana.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