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몽의 모든것

잔디밭 꿈 해몽 풀이 27가지

by 하쿠02 2021. 6. 27.
728x90



잔디 꿈
해몽에서 잔디는 심신의 평형이나 건강 조건을 나타냅니다. 구부리기 쉬운 촉감과 눈에도 구부리기 쉬운 잔디의 녹색은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사람들에게 편안함을 주는 색상입니다. 피로할 때 잔디밭에 앉거나 누워서 쉬면 일반적으로 의자에 앉아 쉬는 것보다 관대한 감정이 드는 것 같습니다. 그러한 인상 탓인지, 제대로 손질을 받고 정돈된 잔디나 잔디를 깎는 꿈은 길조를 의지합니다. 손질이 되지 않아 거칠어진 상태이거나 말라 버린 잔디는 흉조를 의지하므로 주의가 소요합니다.꿈에서 본 잔디는 어땠을까요?


 
잔디가 아름다운 정원이 나오는 꿈.
나무와 꽃뿐만 아니라 잔디가 잘 가꾸어진 아름다운 정원이 인상적이었다면 해몽에서는 희소식이 날아들거나 요행을 의지할 수 있습니다. 이 희소식은  연애운의 상향을 나타냅니다. 훌륭한 이성과의 만남이 위치 하거나, 교제하고 있는 파트너와의 관계성이 좋은 동향으로 발전되는 것을 몽점은 알려주고 있습니다. 혼례까지도 이어질 실현성도 있습니다.


공원의 잔디가 인상적인 꿈해몽.
잘 다듬어져 조성된 공원 잔디가 인상적일 경위 운기가 높아지고 있음을 해몽은 보여주고 있습니다.새로운 동료를 만나거나 사귀는 파트너와의 관계가 더 친밀해질 실현성이 높습니다. 또한, 심신이 안정되어 있는 시기이므로 연구 등에 휩쓸려도 태연하게 대처할 수 있을 것입니다. 당혹하지 않고, 태연하게 해결책을 장만할 수 있을 것입니다.

 

 



 
초록빛이 아름다운 잔디가 나오는 꿈의 상징.
손질이 잘 하고 초록의 아름다운 잔디가 인상적일 경위 운기가 높아지고 있음을 해몽은 보여주고 있습니다. 요행이 따르거나 이렇게 됐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던 일이 이루어질 실현성이 높아지고 있다는 것을 해몽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또한 시야를 전부 뒤덮은 녹색 잔디가 인상적이었다면 시방 자기가 공사적으로 거짓없는 삶을 살고 있음을 해몽은 암시하고 있습니다. 일이나 식구와의 관계성도 양호하고, 스트레스가 없는 상쾌한나날을 보내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커다란 잔디밭의 꿈.
자주 사용되거나 잘 다듬어지지 않은 커다란 잔디가 인상적일 경위 운기가 저하된 것을 의지하는 해몽입니다. 식구의 누군가가 형상에 어떠한 까닭으로 불평을 품고 있고, 이것이 원인으로 가족끼리의 관계성이 삐걱거리고 있을 염려가 있습니다. 식구와 싸우는 것은 감정좋은 정황을 아닐 것입니다. 이번 호기에 가족끼리 교류를 잘 하는 호기를 갖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시든 잔디밭이 나오는 꿈의 징조.
오랫동안 손질을 하지 않아 완전히 말라 버린 잔디가 인상적이라면 해몽에서는 운기의 저하를 의지합니다. 사귀고 있는 파트너와의 관계성이 성가심해지거나 마음 불량을 겪을 실현성이 높습니다. 파트너를 염려하는 마음을 더 갖으시고,  몸 조건이 좋지 않은 것 등을 느꼈다면, 매우 참지 말고 속히 의원에게 진찰을 받으십시오.

 



인조잔디가 나오는 꿈해몽.
자연산보다 관리가 용이한 인조잔디가 인상적일 경위 뜻하지 않은 일을 당할 실현성이 높다는 점을 해몽은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것은 즐거운 서프라이즈일지도 모릅니다만, 어쩌면 지금까지의 계획이 완전히 어긋나 버리는 것 동일한 트러블에 휩쓸릴 실현성도 있기 탓에, 어떤 사건이 되어도 엄격하게 대처할 수 있도록 마음의 대비만은 영락없이 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잔디를 깎는 꿈의 내막.
손질을 위해 잔디를 깎고 있었다면 해몽으로는 지금의 자기의 건강 조건이 양호하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스트레스다운 스트레스도 없고, 적합한 재충전도 되어 있어, 심신이 튼튼한 생존을 보내고 위치하는 것을 나타냅니다. 이러한 심신이 고정된 호조의 시기에 새삼스러운 취미나 비즈니스등을 출범하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긍정적인 마인드로 도전해 보십시오.


잔디밭의 잔디를 뽑는 꿈의 해석.
무료했던 것인지, 그렇지 않으면 무언가 지긋지긋한 일이 위치 하거나 해서, 톡톡하고 수중에 있던 잔디 잔디를 뽑고 있는 경위, 해몽에서는 운기의 저하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지금의 자기에게는 무언가 마음에 걸리는 것이나 걱정거리가 있는지도 모릅니다. 그러한 애매모호한 것 탓에 머릿속이 꽉꽉 차 있는 정황일 것입니다. 잔디는 대량으로 있기 탓에, 이것을 뽑으려고 하면 심한 시간이 소요됩니다. 그러한 의향에서 자기가 안고 있는 걱정이나 모야모야는 당분간 해소되지 않는 것을 해몽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잔디밭에서 도회지락을 먹는 꿈해몽.
소풍이나 피크닉을 나갔다가 발견한 잔디 위에서 도회지락을 먹을 경위 운기가 상향하고 위치하는 것을 의지하는 해몽입니다. 연애운이 좋기 탓에 훌륭한 이성과의 만남이 이루어지거나 사귀고 있는 파트너와의 관계성이 더구나 친밀해지는 것을 나타냅니다. 도회지락이 구입한 것이 아니라 손수 만든 경위는, 보다 높은 연애운 상향을 고대할 수 있을 것입니다.


잔디에 물을 주는 꿈의 해석.
위생적인 잔디가 자라날 수 있도록 잔디에 물을 뿌렸다면 지금의 자기가 정신적으로 적당히 피로해하고 있다는 것을 의지하는 해몽이 될 것입니다. 스트레스나 억압 등에 의해 정신적으로 지쳐 위치 하거나, 재충전하는 시간도 좀처럼 가질 수 없는 정황인 것 같습니다. 스트레스로 인해 잘못이 증가하거나 마음을 무너뜨리면 본전도 못 찾으니 이번 호기에 제대로 이완을 취하도록 해 주십시오.


 
잔디밭에서 놀기, 달리기, 스포츠를 하는 꿈.
꿈에서 잔디 위에서 놀거나 달리거나 혹은 축구 등의 스포츠를 했다면 건강운이 높아지고 있다는 것을 해몽은 보여주고 있습니다. 의욕이나 기력같은 것이 높아지고 있는 시기이므로, 새삼스러운 무언가를 출범하기에는 좋은 타이밍이라고 말할 수 있겠습니다. 구상하고 있는 일이 있다면 건설적으로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잔디밭에서 미끄러지는 꿈의 징조.
매끄러운 잔디 위를 썰매나 골판지 등을 타고 미끄러질 경위 지금의 자기가 앳된 시절처럼 성실하게 심정을 드러낼 수 없는 정황에서 그러한 여건에서 벗어나고 싶다는 것을 의지하는 해몽이 됩니다. 직장 생존을 하면서 또는 여러사람들과 생존하면서 하고 싶은 말을 모두 하면서 살기란 쉽지 않습니다.
시방 자기는 그런면서에서 갑갑함을 느낀는 것입니다. 이완을 취하면서 마음을 안정시켜 보십시오.


 
잔디밭에 앉아 뒹구는 꿈의 표출.
날씨가 좋은 날 잔디 위에 앉아 위치 하거나 벌렁벌렁 잔디밭에 누워 위치하는 것은 자기가 시방 정신적으로 고정된 상태임을 의지하는 해몽입니다. 걱정거리나 스트레스 등도 없이 평온하게 나날을 보내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운기 자신도 상향 추세이므로 일도 순조롭게 약진되는 것을 해몽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잔디밭을 걷는 꿈의 의지.
잔디밭을 밝은 마음으로 걷고 있을 경위 해몽에서는 연애 운이 상향하고 위치하는 것을 나타냅니다. 훌륭한 이성과의 만남을 갖게 될 실현성이 높습니다. 그러나 대량의 감정으로 잔디밭을 걷고 있다면 건강운이 저하되고 있다는 것을 해몽은 보여주고 있습니다. 당신 자기를 내포한 밀접한 곳에서 마음을 무너뜨리는 사람이 나올 실현성이 높아지고 있으므로 주의가 소요합니다.


 
맨발로 잔디밭을 걷는 꿈의 정황.
맨발로 잔디 위를 걸어다닐 경위 당신 안에 품고 있는 불평과 불신 등이 풀리는 것을 의지하는 해몽이 됩니다. 해외여행 등을 했을 때 힘들어하는 시차적응을 해소하기 위해서는 맨발로 잔디 위를 걸으면 좋다는 소설이 있습니다. 종아리와 함께 제2의 심장이라고 불리기도 하는 발바닥을 구부리기 쉬운 잔디 감촉으로 손수 자극하는 것은 심신의 부진을 정돈하는 효험이 위치하는 것입니다.


잔디밭의 꿈을 꿀 때의 마음 상태란.
아름답게 정돈된 잔디에 대한 꿈을 꿀 때는 정신적으로 안정되고 고요한 조건에 있는 경위가 많습니다. 걱정이나 스트레스도 거의 없는 조건에서 건강상태도 좋은 것이 보기에도 선명하고 위생적인 잔디꿈에 나타날 것입니다. 반대로 그 잔디가 거칠어지거나 말라 있던 것이 인상적이었다면, 근처 사람과의 관계성이 삐걱거리는 암시가 되어, 대인 관계에 논의를 안게 되는 등 운기의 저하를 암시하므로 주의가 소요합니다. 잔디의 조건이 좋고 나쁨에 따라 운기도 달라지기 탓에, 어찌하여 잔디에서 보내고 있었는지에 따라 판가름 규격으로 삼아 주십시오.

 

실망을 하는 꿈 해몽 풀이

 

실망을 하는 꿈 해몽 풀이

실망하는 꿈의 근본적인 의지. 해몽으로 실망하는 꿈이라는 것은, 실제로 그러한 유감스러운 센스가 들 실현성이 높아지고 위치하는 것을 나타냅니다. 대인면에서의 스트레스나 

matana.tistory.com

기로에 놓이게 되는 꿈 종류는?

 

기로에 놓이게 되는 꿈 종류는?

기로에 서 존재할때 꾸는 꿈 해몽에서 기로에 선 꿈이라는 것은 저절로의 시작점을 이해하려고 단락을 암시하는 꿈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새삼스러운 생존의 시작이거나, 유

matana.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