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몽의 모든것

자다가 몸이 움찔하는 떨어지는 꿈 해몽

by 하쿠02 2021. 6. 26.
728x90



자다가 몸이 움찔하기 수월한 꿈이란?
공부 중에 무심코 전철이나 버스로 이동 중에 깜빡 잠이 들어 움찔하며 잠이 깬다.
많은 사람이 체험해 보았을 것입니다.
혼자라면 괜찮지만, 곁에 다른 사람이 있으면 조금 부끄러운 센스가 드는 그 「빅」은 쟈킹이라고 불리는, 무의식시의 근육의 경련(경련)의 일종입니다.
이번에는 그 쟈킹과 함께 움찔하기 수월한 꿈에 대해 추천하겠습니다.


움찔하는 꿈이란.
자고 존재 할때 별안간 움찔하는 쟈킹이 일어나는 것은, 잠이 들자마자 근육에서 힘이 빠져 가는 조건이 「높은 곳에서 떨어졌다」라고 뇌가 착각해 버리는 것이 원인으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쟈킹은 잠이 들 때 일어나기 쉽고, 피로할 때나 잠이 얕을 때, 보다 일어나기 쉬워지는 동향이 있다.
작은 것은 수십 센티미터의 단차, 큰 것은 몇십미터의 낙차에서 떨어지는 꿈등이, 「움찔하기 수월한」꿈이라고 말할 수 있겠지요.
여기에서는 그런 움찔하기 수월한 꿈과 그 꿈이 가지는 마음을 몇 가지 추천하겠습니다.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꿈.
빌딩 옥상이나 경관대 등 높이가 있는 곳에서 떨어지는 꿈을 꾸면, 현실인 줄 알고 벌떡 눈을 떠 버릴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런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지금의 자기가 저절로에게 자긍감을 갖지 못하고 사회적 지위나 직책 등을 잃을까봐 걱정스러운 암시입니다.
그 흐물흐물한 마음이, 움찔하는 꿈으로 관련되어 있다고 생각됩니다.
떨어졌을 때 쇼크의 치수는 불안전이 실제가 되었을 때의 정신적 쇼크의 치수를 나타내므로 주의가 소요합니다.
 

 

 


계단을 헛딛는 꿈을 꾸었을때.
계단을 헛딛는 꿈이라는 것은 사실에도 흡족히 있을 수 있는 정황이므로 깜짝 놀래키기 수월한 꿈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계단을 헛디뎌 떨어지는 꿈은 자기가 실패를 두려워하거나 연애에 불안전을 생각하고 있음을 뜻하는 해몽이 됩니다.

 

 


침대에서 떨어지는 꿈.
잠버릇이 사악한 사람이 침대에서 자면 무심코 비어져 나와 떨어지는 경위가 있습니다.
떨어질 때도 있지만, 떨어질 뻔해도 움찔할 것 같습니다.
그런 식으로 침대에서 떨어지는 꿈이 인상적이었을 경위, 지금의 자기가 어떤 까닭으로든 정신적으로 불균형해져 있는 사인입니다.
그 불균형이 움찔하는 꿈의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또 침대에서 떨어지는 꿈을 꿀 때는, 마음 불량을 초래할 염려가 있으므로 주의가 소요합니다.
지금은 무슨 일을 해도 잘 되지 않을 시기인 것 같습니다.
서둘러도 어찌하여든 되는 것은 아니므로 당분간은 형상 유지를 유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나무에서 떨어지는 꿈.
나무에 올라 보았지만, 의외로 가지가 가늘어서 실족하거나, 가지가 부러지거나 해서 떨어지는 일도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런 움찔할 것 동일한 나무에서 떨어지는 꿈은, 운기 저하의 암시입니다.
현재 약진적으로 관계되고 있는 일이 순조롭게 약진되지 않고, 영확한 목표나 구상 자신을 개정하거나 재검사하거나 할 소요성에 재촉당하게 될 것입니다.
그러한 정황에서의 초조나 갑갑한 감정이, 움찔하는 꿈을 꾸는 원인의 하나가 되는 것 같습니다.

 

 

 


번지 점프를 하는 꿈해몽.
자의로 놀이기구로 일부러 높은 곳에서 뛰어내리는 번지점프의 꿈도 찌릿하기 수월한 꿈입니다.
번지점프를 날아 감정이 좋다고 생각하는 꿈은 운기가 좋아지는 사인.현재진행형으로 안고 있는 연구 처리의 단서를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두려운 것을 참작 마지못해 번지점프를 날 경위 저절로에게 자긍감을 가질 수 없음을 나타내는 해몽이 됩니다.
또 번지 점프를 하는 꿈 자신이 자기가 목숨의 기로를 맞고 있다는 신호탄입니다.
그러나 이것을 위한 선정과 결단이 자기의 스트레스가 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그 스트레스가 움찔하는 꿈의 원인이 되기도 하기 탓에, 능숙하게 재충전하도록 해 주십시오.

 


 
벼랑에서 뛰어내리는, 떨어지는 꿈.
벼랑에서 떨어지거나 뛰어 내리거나 하는 것은 사실에서 센스하면 움찔할 수 밖에  없습니다.
저절로의 마음으로 벼랑에서 뛰어내리는 꿈은 어떤 큰 결단을 내릴 호기가 찾아오는 암시입니다.
저절로의 의원으로 벼랑에서 뛰어내려 전상을 당하지 않았다면 가망성 있는 넓이에서 최상의 선정을 한 것을 의지하는 해몽이 됩니다.
저절로의 의원과 관계없이 누군가에게 밀치거나 미끄러져 벼랑에서 떨어지는 꿈은 지금의 자기가 변화를 두려워하고 있다는 사인입니다.
자기를 둘러싼 여건이 방대하게 변화하는 것에 대한, 불안전이나 공포가 움찔하는 꿈에 반영된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골짜기 밑으로 떨어지는 꿈.
현수교 등을 걸을 때, 만약 떨어지면 어쩌나 하는 생각만으로도 가슴이 뜨끔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그런 식으로 어떤 까닭으로 인해 골짜기 밑으로 떨어지는 꿈은 지금의 자기가 저절로에게 자기를 가질 수 없는 정황임을 나타냅니다.
그런 뒤돌아선 사고가, 움찔하는 꿈으로 관련되어 위치하는 것이겠지요.
자긍감을 키우려면 꾸준한 수고하는 마음을 해서 실력향상을 하는 수밖에 없습니다.
자기가 할 수 위치하는 것을 점점 영락없이 하고 자긍감을 갖고 가라고 해몽은 가르치고 있습니다.

 


 
하늘에서 떨어지는 꿈
꿈속이기 탓에 구름 위에서 떨어지거나 하늘을 날고 있었는데 왠지 모르게 실속을 해서 움찔하는 정황도 있을 수 있지요.
그런 식으로 하늘에서 떨어지는 꿈은 내거는 꿈이나 과녁이 매우 높아서 이루어질 수 없다 라는 것을 의지하는 해몽이 됩니다.
저절로의 완력에 맞는 과녁으로 개정하면 운기가 열릴 것입니다.
다만, 동일한 하늘에서 떨어진다 해도, 스카이다이빙을 하고 감정이 좋을 경위, 운기가 호전되는 사인! 지금이 괴롭고 가난한 정황이라고 해도, 이후는 사건이 호전되어 처리로 향하거나 처리의 단서를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엘리베이터가 떨어지는 꿈.
만약 저절로가 타고 존재 할때 엘리베이터가 떨어졌다고 센스하면 움찔할 정도로 무섭네요.
어떤 까닭으로 엘리베이터가 떨어지는 꿈은 운기의 저하를 나타냅니다.
처리의 가난한 문제나 트러블에 직면해 위치 하거나 위험이나 불행이 다가오고 있는 사인입니다.
간단하게 사람을 신용하지 않고, 평소부터 약간의 이변등에 주의하도록 해 주십시오.
 
공극에 빠지는 꿈해몽.
공극에 빠진다니, 왠지 소아의 놀이에 걸려든 것 같아 창피하지만, 갑자기 당하면 움찔할 것 같습니다.
그런 식으로 공극에 빠져서 움찔하거나 쇼크를 받았다면, 대인운이 저하되고 있는 암시입니다. 
대인 트러블 등에 주의가 소요합니다.
마음 불량의 암시이기도 하므로, 조건이 좋지 않은 것 등을 느낀다면 떼하지 말고, 속히 의원에게 진찰을 받아 주십시오.

 


스테이지에서 떨어지는 꿈.
스테이지라는 것은 의외로 높이가 있기 탓에 훈제를 피우거나 전망을 어둡게하거나 하면 발밑을 헛디뎌 실추사고 등이 일어나는 경위가 있습니다.
그런 섬뜩한 정황이지만, 스테이지에서 떨어지는 꿈을 꾸는 경위, 지금의 자기가 저절로의 가치를 실제보다 과소평가하고 있는 사인입니다.
그런 자긍감이, 움찔하는 꿈으로 관련되어 위치하는 것이겠지요.
지금은 아직 때가 아닐지도 모르지만, 머지않아 그 소질과 진가를 발휘할 때가 옵니다.
그 호기가 언제 내방해도 좋도록, 평소부터 수고하는 마음을 게을리하지 말아 주십시오.

 


 
움찔하는 꿈을 꿀 때의 심리 상태.
움찔하는 꿈을 꿀 때는 무심코 선잠을 자 버리는 경위가 많은 것 같습니다.
즉 수면 부족이거나 피로하거나 하는 것을 나타내고 있기 탓에, 움찔하지 않기 위해서는, 제대로 이완을 취하는 것이 소요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심신을 이완시키는 것이 제일! 수고는 중대하지만 그러기 위해서는 저절로도 튼튼해야 합니다.
질 좋은 수면을 명심하여 스트레스나 피로가 쌓이지 않도록, 능숙하게 재충전하도록 하십시오.

 

바람을 피는 꿈 

 

바람을 피는 꿈 (남편, 아내, 남친, 여친)

바람피는 꿈 일반적으로 바람피는 꿈의 경위에는 현재의 여건이 불균형하거나 불복을 다짐하고 있는 경위에 꿀 수 있다고 해요. 무언가 새삼스러운 삶에 대한 공포를 뜻하기도 

matana.tistory.com

학원 가는 꿈

 

학원 가는 꿈 풀이

학원 꿈 해몽 풀이 해몽에서 학원은 배움의 소요성과 향학심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매우 많은걸 바라지 않고 내 실력만으로 승패을 할 생각이라면 학교 수업만으로도 좋겠지만, 

matana.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