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결막모반 제거

by 하쿠02 2021. 2. 12.
728x90

결막모반 제거 원인 치료
 
눈동자 및 눈주변에 점같은것이 생겼다면, 결막모반을 다짐해보셔야 합니다. 결막모반 또한 눈안쪽인지 바깥쪽인지에 따라 제거 방침도 달라집니다. 시방 결박모반 제거 가지 및 원인에 대해서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결막모반이란?



모반은 눈에서 흔히 생기는 색의 번성입니다. 때로는 눈의 주근깨라고도하며 살가죽의 점과 비슷합니다. 모반은 눈 앞, 홍채 근방 또는 눈 뒤쪽의 망막 아래에있을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무해하지만, 흑색 종이 라는 암이 될 실현성이 있기 까닭에 안과에서 인정을 해야합니다.










 


결막모반 원인



살성에 주근깨가있는 것처럼, 이들은 함께 모인 멜라닌 세포 (안료가 들어있는 세포)에 의해 발생합니다. 멜라노 사이트라고하는 세포로 구안된 모반은 대가리카락, 피부, 눈을 색칠하는 색소 인 멜라닌을 생성합니다. 거의의 경위, 멜라닌 세포는 신체 결성 전체에 골고루 퍼져 있습니다. 그러나 이 세포들은 서로 뭉쳐서 모반을 형성 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모반을 가진 눈으로 태어날 수 있습니다. 나중에 생겨나는 색소는 일반적으로 무해하지만 암 이 될 고비가 더 큽니다. 안과 의원은 안구 모반을 정기적으로 각광해야합니다. 살가죽의 점처럼 눈의 암으로 향상 할 수 있기 까닭입니다.



자외선 (UV) 노출과 형상 모반 사이에는 연관성이 있을수 있습니다. 자외선으로부터 눈을 방위하는 선글라스를 착복하는 것이 좋습니다.









 


결막모반의 가지



▣ 결막 모반

결막 모반은 결막이라고 알려진 눈의 흰색 부분에 색소 엄격입니다. 이 모반 은 온갖 결막 병변의 절반 이상 을 구안 하며 거의 앳된 시절에 나타납니다. 노란색에서 갈색까지 다양하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밝아 지거나 어두워 질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암이 아닙니다. 그러나 안과 의원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것을보고, 커질 경위 흑색 종이라는 암의 유형이되는지 확인합니다.









▣ 아이리스 모반

눈의 주근깨가 홍채 (눈의 착색 된 부분)에있을 때,이를 홍채 모반이라고합니다. 채 주근깨는 눈의 착색 된 부분 (아이리스)의 겉면에 작고 밀집된 갈색 반점이 있습니다. 피부 주근깨와 동일한 식으로 멜라닌 색소 축적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 문맥막 모반

눈 뒤쪽에 때때로 눈의 주근깨라고 불리는 문맥막 모반.눈 내측의 모반을 문맥막 모반이라고합니다. 이것은 문맥막 이라 불리는 결성 층에서 망막 아래에서 발견됩니다. 문맥막 모반은 상상력 검사 중에 만 볼 수 있습니다.



 








결막모반 제거 치료



거의의 모반은 상상력에 파급을 미치지 않거나 건강상의 상의를 일으키지 않으므로 치료할 소요가 없습니다. 모반 요법이 소요할 수있는 고유한 까닭은 의원이 흑색 온종일 것으로 염려되는 경위입니다. 몹시 진기한 경위에, 외모에 파급을 미치는 눈 외벽의 모반은 수술로 제거 될 수 있습니다.



안과 의원은 눈 내측에 무해한 모반을 제거하여 눈을 손상시킬 고비가  있으므로, 모반이 암에 걸렸을 때만 개선을 권할 것입니다. 개선에는 방사선, 수술, 레이저 요법 제거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때로는 기다리고 각광하는 것이 치료 방안일수도 있습니다.



 


 


모반이 무해 할 실현성이 가장 높지만 안과의사는 모반이 변하지 않는지 인정하기 위해 모반을 검사하고 면밀히 모니터링 할것입니다. 변화는 모반이 암이 될 수 있음을 의지하기 까닭이죠. 안과에 가야하는 까닭은 다음과 같습니다.



눈의 주근깨가 자라거나 모양이나 색이 변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눈에 증후가 느껴질때

깜박이는 불빛 이 보입니다

상상력에 다른 변화가 있음


이와 동등한 전경이 있으면, 민첩한시일내에 안과를 찾으십시오. 이상으로 결막모반 제거 원인 치료 글등록을 마칩니다.

반응형

'건강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농가진 징조 원인 치료방법  (0) 2021.02.14
귓볼 몽우리 피지낭종 치료  (0) 2021.02.14
강아지 쿠싱증후군  (0) 2021.02.11
간장질환 alt 수치  (0) 2021.02.11
가래가 생기는 원인  (0) 2021.02.1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