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몽의 모든것

덮치는 꿈 해몽 풀이 다양한 상황

by 하쿠02 2022. 2. 17.
728x90

덮치는 꿈은 무엇을 전하고 있나? 그 마음과 심리

저절로가 누군가를 덮치다니, 지금까지 한 적도, 하물며 각오해 본 적조차 없다고 하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꿈속에서 누군가를 덮쳐버렸다면 "내게 이런 욕심이 있었나?"하고 자기혐오에 빠질 것 같습니다.  그럼 자기가 누군가를 덮치는 꿈을 꾸어버린 것은 도대체 어떤 까닭을 생각할 수 위치하는 것일까요? 먼저 해몽을 상통해 그 의향을 알아보는 것부터 출범해 볼까요?

- 덮치는 꿈이 나타내는 해몽의 의지

 해몽으로 누군가를 기습하는 것은 자극적인 욕망의 표출입니다. 당신 안에 잠든 억지로라도 채우고 싶은 욕망과 다른 무엇을 희생해서라도 이루고 싶은 욕망을 반영한 것입니다.  그 욕망은 갈수록 커지고 있고 자기의 마음을 불균형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덮치는 꿈을 꾸고 몹시 지긋지긋한 감정이 든다면, 저것은 심층의 심리가 자극적인 욕망을 멈추라는 메세지를 보내고 위치하는 것이겠지요.

 

 

 

 

- 덮치는 꿈의 해몽 유형별 의지

1) 짝사랑 사람을 덮치는 꿈

 짝사랑하는 사람을 덮치는 꿈이 의향은 그건 자기의 억지스러운 출입에 대한 경고입니다.  자기가 좋아하는 사람에 대한 마음은 날이 갈수록 커져가고 있어요. 하지만, 그 마음이 커지는 것에 따라, 좋아하는 사람과 맺어지지 않는 초조함 또한 인상해 버리고 위치하는 것 같습니다.  이 조건은 대단히 위험합니다. 맞은편에 대한 것만 눈에 들어가있고 자기의 일 밖에 보이지 않을 염려가 있습니다. 되는대로 엄격을 유지하는 것이 가장 중대합니다. 또한 좋아하는 사람에 대해서 염려를 가진 자세로 대하도록 유의해야 합니다.

 

2) 싫어하는 사람을 덮치는 꿈

 싫어하는 사람을 덮치는 꿈은 그대로 자기의 적의의 표출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맞은편을 미워하거나 견제하는 것 같습니다. 그렇다고 사실에서 맞은편에게 손을 대는 것은 위험부담이 있습니다. 그렇기 탓에 꿈속에서 싫어하는 맞은편을 혼내주려고 하는 것이겠죠. 꿈을 꾸고 상쾌하나요? 만약 속시원했다면, 자기의 스트레스는 조금이라도 풀렸을 것입니다. 싫은 마음을 질질 끌지 말고 자기의 할 일에 집중하세요.  그냥 꿈을 꾸고 만약에 싫은 마음이 든다면 어쩌면 자기는 싫어하는 사람을 미워하는 것이 아니라 알고 싶은 것 뿐일지도 모릅니다. 그 호의에 반해서 덮치는 꿈을 꾸고 말았을지도 모릅니다.  어느 쪽이든 누군가에게 심한 적의를 가지는 것은 백해무익합니다. 자기의 귀중한 생명의 시간을 부정적인 심정에 바치는 일이 없도록 합시다.

 

 

3) 아는 사람이나 동료를 덮치는 꿈

 지인이나 동료를 덮치는 꿈은 맞은편의 폐를 센스하지 않고 자세해 버리고 위치하는 것에의 경고입니다. 또는 지금부터 맞은편에게 폐를 끼칠 수 있다는 징조입니다.  나도 모르게 끊임없이 자기 위주로 사물을 센스하고 있지는 않습니까?  눈치 채지 못하는 사이에 근처 사람들의 자기에 대한 불만족이 높아지고 위치하는 것 같습니다. 자주 근처를 둘러보고 자세하지 않으면 인간관계에 큰 손실을 초래할 수 있어요.  인간 관계에 있어서의 신용은 쌓아 올리는 데 시간은 걸리지만, 잃는 것은 순식간입니다.  잃어버리고 나서야 알 수도 있는 경위도 있지만, 꿈이 모처럼 간언을 해주고 있기 탓에 그대로 하는 것이 좋다고 각오해요.

 

 

4) 애인을 덮치는 꿈

 (또는 그녀)를 덮치는 꿈은 자기의 마음이 맞은편에게 가중이 하고 있는 징조입니다. 각오가 힘센 사람은 가끔 엄청 큰 사람이 되기 쉽습니다.  암만 맞은편을 센스한 것이라고는 해도, 정작 연인으로부터 폐를 끼쳐 버리면 본전도 못찾아요.  또 이 꿈은 연인에게 자기의 센스를 강요하는 것에 대한 경고가 될 수도 있으니까. 부지불식간에 그를 속박하거나 원하는 대로 하려고 하는 동향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애인이 뭘 원하고 어떤 연애를 하고 싶은가요? 자신보다 되는대로 맞은편의 감정을 각오해 보는 것부터 개점하는 편이 좋을 것입니다.

 

5) 옛 애인을 덮치는 꿈

전 남자친구(전 여자친구)를 덮치는 꿈은 자기에게 미련이 있는 경위, 맞은편에게 일방적인 각오가 쌓이고 있는 신호입니다. 저대로 가면 심정이 폭주를 해 버릴 염려가 있을 것 같습니다.  근처 사람에게 잘 상담하고 자기의 감정을 객관적으로 바라 보는 것이 중대합니다.  또 헤어진 연인에게 미련이 없을 경위 이 꿈은 지금의 연인이나 짝사랑을 좋아하는 사람에 대한 연정으로 나타납니다.  헤어진 옛 애인은 당신 연애의 상징이에요. 그게 실은 시방 사랑에 대한 암시가 되는 거네요.  어찌됐건 사악한 의향으로 사랑에 빠져있을 현실성이 커요.  저대로는 될 일도 안 될 지도 몰라요. 우선 엄격해집시다.

 

6) 부모를 덮치는 꿈

 부모를 덮치는 꿈은 상식이나 룰에 얽매이고 싶지 않은 마음의 표출입니다. 반항기라면 모를까, 성인이 하고 나서 이 꿈을 꿨다면 주의가 소요합니다.  돌발적인 심정을 계기로 보는 일도 있습니다만, 어쩌면 부모나 근처의 어른에 대한 격노나 불만족에 마음이 사로 잡혀 있을 현실성이 있을 것입니다.  반항적인 감정이 힘센 목적이 되어 좋은 동향으로 향하기도 하지만, 지금의 자기는 조금 폭주 예감이 위치하는 것 같습니다.  그 힘센 원기를 좋은 일에 집중할 수 있도록, 우선은 마음을 진정시키는 것이 중대합니다.  자기의 생명은 자기의 것입니다. 자립적인 인간이 된 지금, 자기의 자유를 견제하는 것은 없어요.

 

 

7) 형제자매를 덮치는 꿈

꿈에 나타난 형제나 자매는 자기의 분신이죠. 이 꿈은 자기가 당신 저절로를 덮치고 위치하는 것을 나타냅니다.  자기는 당신 자기에 대해 좋지 않다고 생각하고 위치하는 것이나, 콤플렉스로 인해 마음이 흐트러져 위치하는 것 같습니다.  형제나 자매를 기습하는 것은 지금의 저절로를 부정하고 싶은 마음의 표출이라고 말할 수 있겠지요.  하지만, 저절로를 부정하는 것은 결과적으로 그 사람의 번성을 견제해 버리는 것입니다. 부정적인 원기에서는 부정적인 결실 밖에 나오지 않기 탓입니다.  그렇게 저절로를 미워하지 마세요. 있는 그대로의 나를 받아들이고 인정하세요.  괜찮아 당신이라면 분명 할 수 있을 거예요.

 

8) 조부모님을 덮치는 꿈

 조부모를 덮치는 꿈은 전통적인 가치관에 대한 반항심의 발로입니다.  오래된 풍습이나 관습에 대한 혐오감을 느끼지는 않나요? 예를 들어, 예의와 매너에 대해 심하게 떠들어서 지루해 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특별히 한국은 이전에 유교가 널리 퍼진 것도 있어서 아무래도 보수적인 사고방식이 많습니다. 근래에는 꽤 자유로워졌다고 생각합니다만, 그래도 아직 낡은 가치관이나 센스는 민간에 본바탕 깊지요.  그렇다고는 해도, 조부모를 덮치는 꿈을 꾼 자기는 조금 심정적이 되는 것일지도 모릅니다. 오래된 것은 안된다고 일방적으로 단정짓지 말고 때로는 객관적인 눈길로 사물을 다시 보는 것도 중대할지도 몰라요.

 

9) 연예인을 덮치는 꿈

해몽으로 연예인은 허식부리는 세계에 대한 그리움과 자기 현시욕의 고조를 나타내는 상징입니다. 이 부분에서 연예인을 덮치는 꿈은 사교에 능한 지위나 비판을 요망하는 마음이 나타나게 됩니다.  그리고 저것들에 매우 집착하는 것에 대한 경고인지도 모릅니다.  어쩌면 근처 사람들은 자기의 어필을 싸늘하게 보고 있을 것 같아요.  자기 현시욕은 없는 것보다 위치하는 것이 좋지만, 매우 많은 것도 연구입니다. 노린 위치를 얻기 위해서도 저절로를 잘 프로듀싱하는 견고함을 닦아나갈 소요가 있을 것입니다.

 

10. 윗사람을 덮치는 꿈

 상사나 선생님을 덮치는 꿈은 일이나 공부 등 해야 할 일에 대해서 변명을 하기 수월한 자세에의 경고입니다. 직장에서 잘못을 했을 때 그만 상사에 대해 반항적인 자세를 취하고 있지는 않습니까?  주의 받는 것은 누구든지 재미없는 법이에요. 하지만 주의를 받았을 때 제대로 대비함으로써 다소 비판을 올릴 현실성도 있습니다.  다음에 잘못을 했을 때는 서투른 변명을 하지 말고 진솔하게 사과하도록 유의합시다. 저것이 결과적으로 자기의 비판을 높여 줄 거예요.

 

 

11) 모르는 사람을 덮치는 꿈

 꿈에 출현하는 모르는 생김새는 또 다른 자기입니다.  모르는 사람을 덮치는 꿈은 자기가 자기에 대한 무뚝뚝한 감정에 나타나는 것입니다.  변할 수 없어 자신 없어요. 그런 부정적인 말이나 이미지가 머릿속을 맴돌고 있지 않습니까?  눈에 보이지 않는 기준으로 점점 스트레스가 축적되고 위치하는 것 같습니다.  되는대로 감정 이동을 해 보는 것이 어떨까요? 형편없는 감정 그대로는 할 수 있는 일도 할 수 없게 되어 버립니다.  밝은 감정이 하고 나서 긍정적인 자세로 문제에 임하세요.

 

12) 동물을 덮치는 꿈

 해몽에서 동물은 자기의 타고난 소질적인 부분을 상징합니다 동물을 덮치는 꿈은 타고난 소질을 억제하려는 포즈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반대로 말하면, 자기는 시방 타고난 소질적인 자극과 욕심이 높아지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대단히 힘센 힘과 의욕을 나타내기 탓에 잘 정복하면 운기도 상향해 나갈 것입니다.  동물을 죽이는 꿈이라면 정황이 개량되고 시야가 양호해질 수 있다는 암시입니다.

 

13. 누군가를 덮치려는 꿈

 이제부터 누군가를 덮칠려고 하는 꿈은 심정적이고 자극적인 자기에게 자제를 재촉하는 꿈입니다. 심층의 심리가 멈추라고 외치고 위치하는 것입니다.  자기는 심정적이고 이기적인 자세를 하려고 하는 그 일보 직전일지도 모릅니다. 다만, 저것을 자세에 옮겨 버리면 근처로부터의 명성을 떨어뜨리는 것으로 이어지겠죠.  짐작이 가는 분은 다시 한 번 잘 각오해 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