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세

2022년 개띠 운세 임인년 ( 46 58 70 82 94 05 18 ) 년생

by 하쿠02 2021. 12. 21.
728x90

빈약한 가지에 물이 올라 봉우리를 맺으니 기다림에 따르는 답례요, 하늘이 정한 운수대로 흐르는 결과라! 마침내 소망하는 일이 성사를 보게 되거나 밀접한 친인들과 웃는 일이 많아질 괘라 하겠습니다. 추진하는 일은 긍정적이지만, 인간관계에서의 직책 각축이나 위계서열에 따른 다툼이 진행 중에 있을 수 있으니

사리분별이 있는 처세술이 요구될 수 있겠습니다.

 

46년생 빨강 개띠 77세

붉은 태양이 푸른 바다 한가운데 떠 있는 형상과 같으니, 대외적인 활동이나 친교관계가 매우 바쁜 한 해가 될 것으로 예측됩니다. 사교에 능한 지위나 영예에 해당하는 운의 행동이 몹시 길하다 하겠으나, 사회적 서비스나 웃어른으로서의 귀감을 보이는 것이 중대한 마음이 있습니다. 사적인 실리 추구보다 근처를 살피는 것으로 귀감적 형상을 보이는 것이 한 해의 목표라 하겠습니다.

 

58년생 노랑 개띠 65세

재물운이 이끌지만, 일적으로 안정성이 저하되는 운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대인관계를 연결해 자기의 고혹을 보이고 협찬을 구하기 쉽도록 인덕을 갖추는 것이 좋다 할 수 있겠습니다. 각별히 날씨가 추운 이른 봄과 가을은 이러한 입장에서 주변인들의 협찬이 소요한 시기라 할 수 있겠습니다. 아울러 이 시기에는 잦은 음주를 삼가하여 간 튼튼함에 유념하시는 것이 좋다고 판가름할 수 있겠습니다.

 

 

70년생 하얀 개띠 53세

재물운이 따르며, 새삼스러운 일을 추진하기에 이로운 운세를 만났지만, 사람을 지나치게 믿는 것으로 모면을 보지 않도록 하는 것이 중대하다 하겠습니다. 금전거래를 함유하여 언쟁과 구설수, 우유부단한 자세로 타인의 허물을 덮어쓰지 않도록 하는 것이 중대하겠습니다. 단호하고 확실한 언행으로 얕잡아 보이지 않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4월, 7월, 10월에 문서운이 따르게 되니 도장을 찍기에 좋은 시기라 하겠습니다.

 

82년생 검정 개띠 41세

다른 개와 더불어 앞서거니 뒤서거니 하다 결말은 앞지르게 되는 형국이니 반대자와 각축이 벌어지거나 능률을 실증받는 전경을 예측할 수 있겠으며, 결과적으로 이런 진행을 연결해 번성해 나아가는 운세라 할 수 있겠습니다. 이를 연결해 직책이 높아지거나 재물의 풍요를 누릴 호기가 되니 오로지 노력만이 소요하다 하겠습니다. 주의할 점은 근처 사람의 기와 질투가 따를 수 있으니 언행에 현명함이 따라야 하겠습니다.

 

94년생 청록 개띠 29세

셋이서 길을 가다 귀인을 만나게 되니 떼와 헤어지고 길 아닌 길을 업소 되니, 새삼스러운 진로에 접어들게 되거나 자기의 스펙을 확장하고 업그레이드를 하기에 좋은 운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보통적인 인생을 벗어나 자격증 취득이나 외국어 등 소질계발을 연결해 자기의 가치를 높일 수 있는 군략적 수고하는 마음이 소요한 시기라 할 수 있겠습니다.

 

06년생 빨강 개띠 17세

두각을 드러내고 능률을 과시하는 한 해가 되겠습니다. 실적과 귀추가 높아지게 되니, 윗사람의 눈길을 받게 되기 쉽겠습니다. 즉시 소요한 것은 포부감과 결의에 찬 행동력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다만 주의할 점은 겨울에 접어들어 기세가 꺾일 염려가 있다는 점입니다. 비록 작은 허물이 있다 해도 염려를 앞세우기보다 앞을 바라보며 결점을 보완한다는 자세가 중대하다 하겠습니다.

 

18년생 노랑 개띠 5세

개가 재주를 부려 범으로 둔갑하는 형상이니 신체는 강건해지고 기상은 높아져 하늘을 찌르는 듯합니다. 친화력을 바탕으로 여러 사람의 눈길을 이끌기에 흡족하니 이럴 때일수록 예절과 에티켓을 미리 교육하는 것이 지혜롭다고 하겠습니다. 꽃이 필 때 운도 피어나므로 잡다한 수완을 계발하고 선생을 맞이하는 것이 이롭다고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