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세

2022년 양띠 운세 임인년 ( 55 67 79 91 02 15 ) 년생

by 하쿠02 2021. 12. 21.
728x90

잔잔한 바다에 고깃배를 띄우고 서산 해를 넘기는 풍광입니다. 풍요로움과 여건의 안락함이 주어지는 운이지만, 노력 여하에 따라 성취는 천차만별로 달라질 수 곳하는 것이 2022년 양띠 운의 특색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작은 것에 흡족하지 않고 꾸준한 수고하는 마음을 이어나가는 것과 함께 물질적인 풍요로움만 추구한다면  인간관계에서 정이 소실될 수 있으니 어울리게 처신하는 것이 현명하다 하겠습니다.

 


55
년생_청록 양띠 68


희비가 교차하는 발전에서 발전을 앞두고 있는 맵시라 할 수 있겠습니다지난날이 어려웠던 만치 다가오는 시간은 복구의 시간으로써 안정을 찾게 되는 동향을 가지게 되지만다소 아쉬운 점은 편하고 순하게 약진되지 않으니 1 2역의 역량을 보여줘야 하는 관문으로서 적격을 실증하는 것과 맞먹는 마음을 지닌다고 하겠습니다튼튼함은 과로를 주의하여야 하므로 흡족한 수면을 바탕으로 완력을 비축하시는 것이 이롭겠습니다.


67
년생 빨강 양띠 56

뒷심이 돋보이므로 끝판 끝맺음에 총력을 기울여 원하는 바를 성취하는 운세입니다. 그러므로 한 해의 중반기까지는 비록 괴로움이 따르거나 약진 전경에 대한 예측이 어려울 수도 있을 것으로 예측됩니다만, 중반기를 넘으면서부터 유리한 동향으로 접어들게 되는 역전의 양상을 맞이하게 됨으로써 결과적으로 빛나고 값진 귀추를 거머쥘 수 있을 것으로 판가름할 수 있겠습니다. 중반기를 넘기 직전인 5월 전후에 견제와 혼돈이 따를 수 있으니 거시적인 안목으로 추진력을 더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79년생 노랑 양띠 44세

순한 양도 진퇴양난에 몰리면 뿔을 앞세워 돌진하는 맹렬함을 보여주게 됩니다. 2022년은 고유의 뚝심과 배짱으로 난관을 돌파하고 원하는 바를 이룩해 나가는 승부사의 면을 보여주기 좋은 한 해가 될 것으로 관망할 수 있겠습니다. 올 한 해는 가을부터가 본격적으로 유리한 전경을 맞이하게 되므로 중반기까지 실수만 없다면 결과적으로 원하는 바를 할 수 있을 것으로 판가름할 수 있겠습니다.

 

91년생 하얀 양띠 32세

크고 작은 변화의 운이 모방하지만, 선뜻 결의가 딱한 입장에 설 수 있겠습니다. 노력만큼의 결실을 얻을 수 있음으로 긍정적인 입장에서 선정하시되, 3월 이전의 변화는 좀 더 관망하거나 방지해야 하겠습니다. 무엇보다 근엄한 것은 잇따라 두 가지를 한꺼번에 하지 않는 것입니다. 대인관계에 있어서 이성과의 트러블이 야기하지 않도록 다짐을 잊지 않도록 해야겠습니다.

03년생 검은 양띠 20세

인복과 공직 운이 상향하는 운세를 맞이했으므로 간절히 노력하는 자세와 배우고자 하는 마음이 더군다나 진보의 속력을 높이게 될 것으로 예측할 수 있겠습니다. 주의할 점은 이성 간의 동향은 다소 약하므로 견제가 유리하며, 연애에 있어서는 심오한 정을 주지는 않도록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각별히 7월 전후에 결별 수가 있으니 유념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15년생 청록 양띠 8세

 

학업운의 상향을 맞이하는 변화의 시기를 맞이하게 되었으므로, 재치와 지혜가 늘어나고 윗사람의 귀여움을 받게 되는 운세입니다. 인문학이나 예체능이나 제풀로가 노력하고 눈길을 보이는 만치 좋은 선생을 만나게 되며, 민첩한 습득과 이해, 성취를 볼 수 있는 값지고 값비싼 운수를 만났습니다. 주의할 점은 지나친 참견보다는 자립심을 배양할 수 있게 근심하는 것이 좋으며, 부모보단 선생, 숙련가의 지도가 더군다나 효율적인 시기라 할 수 있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