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몽의 모든것

모르는 남자가 나오는 꿈 해몽 풀이

by 하쿠02 2021. 2. 5.
728x90

안녕하세요? 잠을 자고나서 꿈을 꾸셧어요? 
저 또한 꿈을 꾸었다면 항상 해몽풀이를 찾아보고는 하는데요. 
이러한 꿈 풀이는 명확화게 증명이 확실하게 된적이 없지만 아주 오래전부터 이어져 오는 거라고 하더라구요. 예전 부터 지금까지 사람들의 경험이 누적되어 이렇게 해몽을 해볼 수 있답니다. 사실 우리는 얕은 잠을 잔다면 꿈을 꾸는 것이라고 알고 있습니다. 

꿈을 꾸지않았다고 해도 단순 기억이 나지 않는 것 뿐 우리는 꿈꾸는 것을 생각하는 것은 단지 여러가지 꿈들중에서 기억이 나는 것들입니다. 기억을 하고 있는 것은 램수면을 하는 중에 잠에 깬다면 꿈을 기억하는 확률이 높다고 하는데요. 얕은 잠을 자다가 깨서 꿈을 기억하는 것이라고 할 수 있어요 

즉 꿈을 꾸었다는것(꾸었던 꿈을 기억하는것)은 깊게 잠을 자지 못했다고도 이야기를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잠을 자는 것은 필수 적인데요. 잠을 잘 자는 것이 정말 중요하다고 할 수 있어요! 건강 잘 챙기시길 바랄께요 

 

 

옛날의 남자친구랑 꿈에서 좋은 데이트를 하는 꿈은?

이전의 남자친구를 다시 만난다면 감정이 묘해집니다. 이 꿈은  실제로는 새삼스러운 인연이랑 이어질 현실성이 높은 꿈입니다. 소개팅 등을 하게 될 꿈입니다.

 

헤어진 전 남자친구에게 사은품을 받는 꿈은?

아직도 내가 전 남자친구를 잊지 못하고 남자친구와의 생각이 자꾸만 떠오르고 있는 나의 조건이 꿈으로 나타난 것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남정네 연예인과 잠자리를 하는 꿈은?

이 꿈은 길몽으로 저절로의 실제 인간관계나 사회적 직책 등 명망과 명성과 연관된 방면에서 강렬한 호재가 발생할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이 됩니다. 교역이나 직장, 프로젝트, 이성관계, 가족관계 등에서 좋은 일이 발생할 수 있는꿈입니다. 



알몸의 남자를 본 꿈은?

내 저절로에게 근심과 걱정거리가 생겨 고뇌를 겪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남자연예인과 가약도장 찍는 꿈은?

이런 꿈은 꿈에서 매우 발전이 되면 안 좋게 해몽이 됩니다. 실제의 이성관계에서 논의가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내 저절로가 사실에 흡족하지 못하고 존재하는 것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연예인과 사귀는 꿈은?

이런 일은 많은 사람들의 로망입니다. 하지만 이꿈은 그다지 좋은 꿈은 아닙니다. 누군가에게 속임을 당하거나 거짓말을 당해 금전적인 손실과 마음고생을 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어떤 남자와 우물에서 두레박질을 번갈아 가며 하는 꿈은?

우물에서 두레박질을 잘해야 우물물을 잘 길어올 수 있습니다. 이 꿈은 미혼여성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여러 번의 혼담이 오고 간 후에 혼례가 성사될 꿈입니다.

 





이전 남자친구와 포옹을 하는 꿈은?

현재 남자친구가 있다면 그 사람과 싸울 확실이 높은 꿈입니다. 또는 남자친구가 현재 어떤 것에 흔들리고 있을 수도 있는 꿈입니다. 

 


애인이 바람피는꿈, 애인이 다른 사람을 만나는 것을 목격하는 꿈은?

이런 꿈은 내 저절로가 다른 사람을 마음에 두고 있을 현실성이 있는 꿈입니다. 마음이 조금이라도 간다거나 가고 존재하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결백하다고 해도 상대방이 나를 걱정하고 있을 확실이 있어 상대방이 안심하고 신뢰를 가질 수 있도록 더 사랑해주고 사랑과 눈길을 주는 것이 좋습니다.



모르는 남자와 뽀뽀하는 꿈

약진하고 있는 일이 어려워지며 여러가지 걱정거리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흉몽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매사에 조심스럽게 결의하면 좋습니다



저절로가 남자만 세 쌍둥이를 낳은 꿈은?

요즘같은 세대엔 쌍둥이는 엄청나게 좋습니다. 이 꿈은 실제로 복권 당첨의 요행을 얻게 된 사람들이 꾸는 꿈입니다. 





남자아이를 잉태하는 꿈

남자아이를 잉태하는 꿈은 운을 상향시키는 해몽이라할 수 있고 몹시 건설적으로 하는 일을 내 수중으로 넣을 수 있다는것을 암시 합니다, 새삼스러운일의 도전은 저절로가 알지 못하는 수완을 재발견할 수 있는

가망성도 보인다는 꿈입니다.



남자친구가 바람피는꿈, 여자친구가 바람피는 꿈은?

내나 남자친구가 행여 자기 저절로의 일과 생존에 대해서 나태해지지 않았나 인정 해볼 소요가 있습니다. 미래에의 일들에 대한 차질이나 괴로움이 생길 수 있습니다. 약진에 대한 난조가 예측이 되므로 상대방도 자기 자기도 주의깊게 예방 또 예방하셔야 합니다.



모르는 남자의 외관이 보이는 꿈은?

불상사가 일어나고 다툼이나 말다툼이 도발하게 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내가 낯선 남자와 함께 집에 들어간 꿈은?

내 여자친구나 처가 마음이 변해 배신을 하게 될 징조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이전 남자친구를 안는 꿈은?

현재 사귀는 애인이 있다면 방대하게 싸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따라서 말투나 자세에 좀 더 유의해야 합니다. 시방 남자친구도 다른 이성에게 흔들릴 수 있기 까닭에 감시해야 할 소요가 있습니다. 

남자아이를 껴안는 꿈

저절로의 운이 상향된다는 것을 내포하는 꿈입니다. 모성애가 높아진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이웃집 남자와 대담을 나눈 꿈은?

부녀자가이런 꿈을 꾸면 좋지않은 뜬소문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의 구설수에 오르게 될 꿈입니다.

 

 





전 남자친구와 다투는 꿈은?

헤어진 남자친구와 다투는 형상은 참 휑해집니다. 이꿈은 그 사람을 다시 만나게 될 갓능성이 사실에 몹시 높습니다. 남자친구를 오랜시간 그리워했다면 특별히 그럴 현실성이 있습니다. 



남자아이가 나오는 꿈

남자아이가 나오는 꿈은 남자아이가 꿈속에서 요행을 상징합니다. 육체적 정신적으로 몹시 충실하게 매일 보내고 위치하는 것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연예인과 함께 밥을 먹는 꿈은?

내 저절로가 원하는 곳에 출근을 하는 것을 의지하며 취업이나 승진에 좋은 기운을 얻게 될 것을 의지하는 꿈입니다. 


헤어진 남자친구가 내게 찾아오는 꿈은?

머지않은 앞일에 새삼스러운 연인을 만나게 될 것을 의지하는 꿈입니다. 전남자친구와의 관계가 끊임없이 생기면 전부터 계속해서 내가 구상하고 있던 일들이 차례차례  성취적인 종결로 나타나는 것을 의지합니다. 

 

 

 





남자가 꽃을 들고 찾아오는 꿈은?

남자는 곧잘 꽃을 삽니다. 꽃을 사면 인기가 있기 까닭입니다. 이 꿈은 이성 간에 각축이 있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이전 남자친구를 다시 만나는 꿈은?

곧 저절로에게 새삼스러운 사람이 다가올 현실성이 높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이전 남자친구와 화해를 하는 꿈은?

이 꿈은 길몽입니다. 그 사람 근처의 생김새와 사이가 좋아질  현실성이 높은꿈입니다. 

전 남자친구와 꿈속에서 혼례를 하는 꿈은?

현실속에서 내가 허황된 센스와 부질이 없는 각오에 잠겨있는 그런 전경입니다. 호기는 노력하는 사람에게 찾아오는 법이니 저절로 다독이며 과녁을 향해 발전해야 합니다. 

 

 




이전 남자친구와 소풍을 가는 꿈은?

혼례를 했다면 현재 부부사이가 좋지 않다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아직 미혼이라면 애인과의 관계가 소홀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모르는 사람의 손에 이끌려 끊임없이 산속으로 걸어 들어가는 꿈

예기치 못한 큰 위험이나 중병 등 궂은 일에 부딪혀서 우환과 손재를 겪게 될꿈입니다. 저절로를 이끌고 가는 사람이 이미 죽은 사람일 경위는 더군다나 불기하고 흉험합니다.

다른 남자가 죄를 범하는 것을 본 꿈은?

죄를 범하는 형상을 보는 광경을 여간 이상하지 않습니다. 이꿈은 저절로가 유람이나 출장 또는 출타 등을 하게 될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지하는 꿈입니다.

남자친구가 다른 여자를 만나는 꿈은?

이런 꿈은 실제로도 예보가 될 수도 있고 구설이 생기거나 결별 내지 멀어지게 됨을 암시합니다. 



전 남자친구가 몹시 슬프게 우는 꿈은?

연정이 남아 있으며 아직까지도 그와의 생각을 잊지 못하고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애인이나 동료와 키스하는  꿈은?

달달하고 달콤한 기운이 한층 좋습니다. 이 꿈은 길몽입니다. 좋은 일이 곧 다가올 것임을 암시하는꿈입니다. 애인이나 동료와의 관계가 더군다나 돈독해지며 서로 간의 신뢰가 좋아질 꿈입니다. 꿈에서 키스 중 다른 사람이 센스가 났다면 그 사람과의 관계로 발전할 현실성이 큽니다. 

 

 





사귀던 사람이 허물없는 익숙한 교우와 바람을 피우는 꿈은?

이런 꿈은 다소 사이가 좋아질 수 있는 암시입니다. 



대가리를 삭발한 남자아이를 본 꿈은?

내자신이 다른 사람과 시비나 각축을 벌여 감정이 몹시 상하게 될 것을 의지하는 꿈입니다.



전 남자친구가 죽는 꿈은?

이런 꿈은 정말 찜찜합니다. 이꿈은 하지만 길몽입니다. 전혀 예측하지 못했던 유익과 재물을 얻을 수 있을 꿈입니다.

남자친구와 데이트를 하며 즐겁게 산보하거나 소설을 하는 꿈은?

이런 꿈은 잠을 깨고 나서도 감정이 좋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남자친구 나오는 꿈을 꾸었다면 재물을 잃을 징조의 꿈이므로 주의해야합니다. 

 

 




모르는 사람과 키스하는 꿈

이런 일이 사실에서 생겼다면 참으로 난감합니다. 이꿈은 흉몽입니다. 애인 또는 동료가 있는 사람이 꿈에서 모르는 사람과 키스하는 것은 현재의 연인, 동료와의 사이가 멀어질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두 사람 중에 한 사람의 마음이 다른 사람에게 가 있을 현실성이 큽니다. 



내가 어린 남자의 몸값을 지불하는 꿈은?

미혼여자가 이런 꿈을 꾸었다면 이  꿈은 머지않아 이상형의 남자를 만나 혼례를 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모르는 남자가 집에 들어오는 꿈

누가 저절로에게 연관된 일을 알려고 하거나 실제로 내방객이 있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남자연예인과 포옹을 하는 꿈은?

남자연예인을 보는 것만으로도 대단한데 포옹까지 했다면 이 꿈은 내가 감당하기 가난한 정보를 전해듣게 될 꿈입니다. 

꿈 속에서 이전 남자친구와 스킨십 하는 꿈은?

옛 남자친구와 스킨십에서 흡족했다면 교역적으로 좋은 성과를 내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더러웠다면 하는 일이 미끄러질 것을 암시합니다. 





남자가 춤추는 것을 유람하는 꿈은?

춤추는 광경을 훨출합니다. 하지만 후줄그레하다면 여간 낭패가 아닐 수 없습니다. 이런 꿈은 미혼여자가 꾸었다면 선장이나 수장과 혼례를 하게 될 수도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모르는 사람과 싸우는 꿈

꿈에서 싸우는 것은 일거리가 많아서 다툼이 있을 것을 의지합니다. 또는 병마와 싸우는 것을 의지합니다. 다툼에서 저절로가 유리했던 것이 중대합니다. 이기는 것이 절대적으로 좋습니다. 



남정네 연예인과 뽀뽀나 키스를 하는 꿈은?

우와, 평일 좋아하는 남정네 연예인과 뽀뽀를 하거나 키스를 했다면 이 꿈은 대길몽입니다. 고시합격, 승진, 등용 등 명망을 드날릴 호기가 생기게 될 것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이전 남자친구가 꿈속에서 실실 웃는 꿈은?

사실에서 다른 사람과의 약간의 말다툼이나 알력, 분쟁 등이 일어나게 될 꿈입니다. 구설수를 예방해야 합니다.



모르는 사람이 처녀에게 은장도를 주는 꿈

탁월한 동료와 인연을 맺어 혼례를 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남정네 친척을 만난 꿈 해몽은?

지구상의 절반은 남자요 절반은 여자입니다. 남자가 이런 꿈을 꾸면 일이나 교역으로 달성하여 사람들의 존경을 받게 될 것이며 여자가 이런 꿈을 꾸면 좋지 않은 일로 인해 고뇌에 빠지게 될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남자연예인과 대담을 하는 꿈은?

남자연예인과 대담을 했다면 암기에 두고두고 남을 일입니다. 이 꿈은 꿈을 꾼 사람이 미쳐 모르거나 판단하지 못한 수완을 깨닫거나 되찾는 것으로 해몽이 되며, 걱정이나 논의가 긍정적으로 처리가 될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전혀 모르는 사람이 자기집에서 목욕하는 꿈

앓고 있던 병이 낫거나 생존이 좋아지는 등 운세가 갈수록 풀리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지하철이나 기차에서 옛 남자친구를 만나는 꿈은?

참 우연치고는 기이합니다. 이 꿈은 흉몽입니다. 현재의 애인과 다투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만약 혼례를 한 여성이라면 낭군이 외입을 하고 있지 않나 걱정을 해볼 소요가 있을 그런 꿈입니다.

 

 

누군지 모르는 사람의 공격으로 인해 몹시 공포를 생각하는 꿈

저절로가 과실한 일도 아닌데 누명을 써 몰매를 맞게되거나 여러사람들로부터 공박을 당하게 되는 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남자가 비둘기를 잡는 꿈 해몽은?

남자가 하필이면 비둘기를 잡습니다. 비둘기는 온순하고 사람과 가까우며 평화의 상징입니다. 이 꿈은 온순한 동료와 혼례를 하게 될 꿈입니다. 



남정네 연예인과 밥을 먹는 꿈은?

남정네 연예인과 밥까지 함께 먹었다면 그야말로 왕대박입니다. 이 꿈은 길몽입니다. 꿈을 꾼 사람의 명망이 진보가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직장에서는 승진을 가정에서는 부모가 됨을, 교역의 변화 등을 하게 될 꿈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