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몽의 모든것

뱀꿈 로또 정말 맞을까?

by 하쿠02 2022. 6. 14.
728x90

뱀이 꿈에서 뜻하는 것은 일반 재물이나 교역의 입신을 뜻합니다.
반면 야바위꾼이나 간교한자를 뜻하기도 합니다.
대체로 파워가 있고, 힘이있는 사람으로 마음을 부여하기 까닭에 좋은 의향의 경위가 많지만, 꿈에서 뱀이 어찌하여 자세하였느냐에 따라서 의향이 달라질수 있고, 뱀 꿈해몽이 다르게 해석될수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뱀 꿈해몽에 대해 길몽과 흉몽으로 정돈해 보겠습니다.
뱀 꿈이 좋게 해석되는 경위 뱀 색깔 가운데 검은색 뱀은 좋은 마음을 가진 꿈입니다.

 

목차


    검은 뱀 꿈해몽

    내가 곧 사회적으로 방대하게 번성할수 있는 남달리 교육적인 방면에서 더구나 번성할수 있음을 나타내는 꿈으로 풀이를 할수 있습니다 일반 꿈에서 어떤 것을 죽게한다거나 피를 보게 되는 꿈은 길몽으로 여겨집니다.
    즉, 사실에서 내가 현재 하고 있는 일이나 교역 등이 순조롭게 술술 잘 풀리게 됨을 상징하는 꿈으로 풀이를 할수 있습니다.
    뱀을 잡아서 죽이는 꿈의 경위는 교역의 향상이나 승진등 경사를 의지합니다.
    다만, 완전히 죽이지 못하는 경위는 어느정도 손실을 감수해야한다는 의향이 되겠습니다.

     

    뱀에 물리는 꿈

    길몽인 꿈으로 분류되며 피가 많이 나는 전경이었다면 나에게 곧 큰 재물이 들어옴을 상징합니다.
    또다른 해석으로는 태몽으로도 풀이될수 있습니다.
    똘똘하고 명석한 아기가 태어나게 될수도 있음을 나타내는 것으로 뱀 꿈해몽이 풀이가 됩니다.
    뱀에게 내가 감기고 있는 꿈을 꾸었다면, 금전상의 큰 유익을 보는 것일수 있습니다.
    또는 나에게 동료가 생기거나, 추앙 받을 일이 생기는 뜻으로 받아들이면 됩니다.

     

    매우 큰 뱀이 꿈

    나타났다면 자기가 운용중인 교역이 방대하게 번성과 번창을 하게 되는 의향입니다.
    또한 혈육들도 방대하게 번성을 하게 되는 존경할만한 길몽으로 풀이가 됩니다.
    도마뱀이 황소크기로 방대하게 꿈 내가 권한자와 만나게 하고 매매나 교역 등이 잘 이루어진다는 의향입니다.

     

    뱀을 잡는 꿈

    뱀이 나타는 의향이 금전과 재물이라 꿈속에서 뱀을 잡았다면 재물과 금전이 들어오게 됨을 나타내며 이때 뱀의 조건이 굵고 뱀의 숫자가 많을수록 그 유익도 배가 될수도 있음을 상징하는 꿈으로 풀이할수 있습니다.
    노란색의 뱀을 꾸게 되었다면, 대체적으로 재물운과 연관성이있습니다.
    따라서 밀접한 앞일에 재물과 금전이 들어오게 됨을 상징하는 꿈으로 풀이가 됩니다.

     

    흰 뱀 꿈해몽

    경위는 맑고 위생적인 돈을 상징합니다.
    밀접한 앞일에 나에게 생각지 못한 금전운과 재물운이 들어오게 될수 있습니다.
    또한 백사가 나를 따라 집으로 함께 들어왔다면 곧 나를 도와주는 귀인을 만나게 되는 꿈으로 풀이를 할수 있습니다.

     

    초록색 뱀 꿈

    내가 사실에서 어떠한 질환에 걸렸거나 몸이 좋지 않거나 사악한일이있었다면 이내 곧 복원하게 됨을 상징합니다. 또한 태몽으로도 풀이가 됩니다. 튼튼한 어린이를 가지게 됨을 나타내는 꿈으로 풀이가 됩니다.

     

    회색 뱀 나오는 꿈 해몽 심리 파악

     

    뱀에게 물린 후에 독이 온몸에 퍼지는 감정을 받는 꿈

    의 경위에는 재물을 얻거나 영예, 권세를 얻게 되는 뜻입니다.
    큰 구렁이를 공극에서 보았다면 사실에서 괴로움을 정복하고, 취업 혹은 시험합격의 감격과 결합되는 꿈입니다.
    이득과 이권을 얻어 일의 번창이있음을 의지하는 것으로 매우 재수가 좋은 의향이 되겠습니다.
    용으로 변해서 날아가게 된다면, 보통의 조사성과가 방대하게 빛을 발하여 영예를 얻게 되는 의향입니다.
    식구가 늘어나거나 교역상 좋은 일이 생기는 좋은 징조입니다.

     

    뱀한테 다리 물리는 꿈 다리 다치는 꿈 해몽

    뱀 물리는 꿈 해몽 풀이(흰뱀, 검은뱀, 초록뱀, 금뱀)

     

    뱀이 대문으로 들어왔다면 

    소중한 객인이나 희소식을 접하게 된다는 의지립니다.
    뱀 꿈이 좋지 않게 해석되는 경위 뱀에게 쫓기는 꿈을 꾸었다면 나에게 오는 운을 밀어내고 있다고 할수 있습니다.
    즉 사실에서 힘든 전경이 생기게 됨을 상징하는 꿈으로 풀이가 됩니다.
    구설수에 오르거나 나를 비방하는 사람 혹은 그러한 일이 생길수 있음을 의지하기도 합니다.
    어떤 누군가로 부터 배신당할 징조로 풀이 하고, 험담이나 짓궂은 일을 당할 현실성이있기 까닭에 인간관계의 개량에 힘을 더 쏟아라는 경고의 의향으로 받아들이고 풀이를 하면 되겠습니다.
    대가리만 보였다면 누군가와 다툴 일이있다는 의지이고, 혀를 날름거리는 것을 보았다면 흉계를 꾸미는 사람들을 보게 되는 것을 의지합니다.

     

    뱀을 먹는 꿈

    의 경위는 곧 나의 튼튼함에 적색 불이 켜질 수도 있음을 의지합니다.
    또 가문에 화가 발생될 수도 있음을 상징하기 까닭에 튼튼함에 생각하라는 의향이 되겠습니다.
    뱀이 많이 보였다면 구설이있다는 의지이고, 남자의 경위는 사고나 여난을 겪는다고 풀이를 할수 있습니다.
    또아리튼 뱀 꿈해몽은 근처 사람으로 부터 내가 배신 당할 위험이있다는 뜻으로 풀이가 됩니다.
    지금까지 뱀 꿈해몽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뱀이 용으로 변하는 꿈 해몽 풀이

     

    마치며

    꿈해몽이라는 것은 주로 현재 나의 심리나 조건을 나타내는것 이기 까닭에 꿈을 통해서 나와 주의를 잘살피고 추스려서 겸손하게 인생을 할수 있는 계기로 발전시킨다면 나에게 좋은 의향으로 행동이 될수 있을 것입니다.

     

     

    다른 꿈 더보기

    죽음에 관한 꿈 해몽 풀이 로또 가능성 길몽

    펭귄 안는 꿈 해몽 풀이

    꿈에서 야경을 보는 의미 해몽 해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