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몽의 모든것

혼나는 꿈 해몽 풀이 (연인, 부모님, 선생님)

by 하쿠02 2022. 1. 8.
728x90

예를들어 여러분이 한가지의 두려운 꿈을꾸었다고 가정해보았을때 여러분은 꿈에서 깨어나도 잠시동안은 꿈속에서 느꼈던두려운 감각과 공포심에 사로잡혀있는 상태일 것 입니다.

 

만약 이러한 형상을 정신분석학자인 지그문트 프로이트가 보았다면 이러한 꿈은개인이 내면에 품고있는 억압되어 있는 욕구와 심정이 표출된 것이라고 하였을테고프로이트의 문하생 칼 구스타프 융이었다면이 꿈은 보통에서 각오하던 고뇌와 걱정들이 꿈으로 표출된 것이라고 하였을것입니다.

 

 

이 처럼 심리학자들은 저마다 꿈에대해서다른 해석을 내놓고 있기 까닭에 아직까지도 꿈이란 정확이 무엇인가에 대한 명쾌한 해답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반면 동양사상에서 꿈이란 개인이 겪게될 길흉이 음양에 따라 사실의 반대가 되는 비현실에 먼저 표출되는 형상이라고 보아 꿈을 연결해 앞일의 일을 알 수 있을 것이라고 하였을 것 입니다. 잡다한 꿈의 해석방법이 존재하지만 우리는 해몽의 미래예지 실현성에 무게를 두고 꿈을 분해하려 하고 있습니다.

 

현재 해몽해드릴 테마는 '혼나는 꿈'입니다.혼난다 라는 것은 과실에 대한 질책을 말하기도 하고 실패에 대한 고발을 뜻하기도합니다. 어느쪽이나 좋지않은 결실로 인해 야기한사명을 뜻하는 것이기 까닭에 실제에서 혼나는 것은 결코 좋지 못한 전경이 되는 경우가 대부분일것 같습니다.그러나 비현실의 꿈에서 혼나는것도 과연현실처럼 안좋은 의향을 가지고 있을까요혼난다는 전경은 정말로 해몽에서 무엇을 뜻하게 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꿈에서 심정은 몹시 중대합니다.심정을 가지고 이 꿈이 미래예지를 뜻하는꿈인지 심리가 표출된 꿈인지 구분하는 방법도 있기 까닭에 꿈을 조사하는 사람들은우선적으로 꿈을 꾼 장본인이 꿈속에서 어떤 심정을 느꼈는지를 알아보곤 합니다.만일 혼나면서 억울한 심정을 느꼈다면 이꿈은 미래예지와 연관된 꿈이 아니라 심리,욕심이 표출된 꿈으로 볼 수 있을것이고소박히 전경이 강조되는 꿈이라면 어느정도 앞일과 연관된 꿈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1.연인에게 혼나는 꿈

 

사랑하는 연인 혹은 현재 가약한 동료에게 혼나는 꿈은 연인과 동료에게 감추어야 할 비밀이 생기게 됨을 뜻하는 꿈 입니다.만일 이 꿈에서 억울한 심정이 들고 혼나는 전경에 맞서 각축을 벌였다면 이것은현재 내 마음속에 연인과 동료에 대한불신과 불안전이 잠재되어 있다는 것을 뜻하는 꿈이 됩니다.

 

2.헤어진 연인에게 혼나는 꿈

 

헤어진 연인에게 혼나는 꿈은 헤어진 연인이 돌아오길 바라는 욕심과 심정이 만들어내게 된 심리몽 입니다.혼나는 전경은 영속해서 관계가 유지되고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나타나는 죄장감,연정의 일종이기 까닭에 헤어진 연인에대한 연정이 마음속에 터전하고 있는 꿈입니다.

 

3.친구에게 혼나는 꿈

 

동료에게 혼이나는 꿈은 심정이 들었다면동료와의 관계가 악화됨을 뜻하는 꿈이 되고 별다른 심정이 들지 않았다면 근처 친구나 친구로 부터 큰 가르침을 얻게 됨을뜻하는 꿈이 됩니다.

 

4.부모님에게 혼나는 꿈

 

부모님에게 혼이나는 꿈은 내가 선정한 길의 귀추가 어찌하여 나타나게 될지 다툼하고걱정하게 됨을 뜻하는 꿈 입니다.현재 앞일이 불확실한 일을 하고 있다면그 전경 자신에서 나타나는 불안전감이 이러한 생김새의 꿈으로 묘사 될 수 있습니다.

 

 

5.선생님에게 혼나는 꿈

 

선생님에게 혼나는 꿈은 다가올 앞일에정신적인 다툼을 겪게 될 꿈 입니다.내 유익을 유지하자니 음란한 일을 저질러야 하고 정신적인 자세를 하자니 나에게 돌아올 손실이 매우 커 걱정하게될 꿈 입니다.

6.유명인에게 혼나는 꿈

 

저명인 예를들어 통치인, 연예인에게 혼이나는 꿈은 앞일에 내가 큰 저명세를 치루게 될 꿈 입니다.지나가던 사람들도 내 명함을 들어볼 수있을 정도로 나의 영예이 방대하게 올라가게됩니다.

 

 

7.모르는 사람에게 혼나는 꿈

 

모르는 사람에게 혼나는 꿈은 생면부지의남과 다툼을 일으킬 꿈 입니다.지나가던 사람과 의미 없는 시비가 붙게 되거나 동일한 동네에 살고있는 다른 사람과 이런저런 각축에 휘말리게 될 수 있습니다.

 

 

8.직장상사에게 혼나는 꿈

 

직장상사에게 혼나는 꿈은 직장에서 더욱중대하고 높은 사람이 될 수 있음을 뜻하는 꿈 입니다.내가 하는일의 중대성을 사람들이 인정해주고 직장 내에서 나의 능률을 발휘할 수있게 됩니다.

 

9.지각해서 혼나는 꿈

 

지각해서 혼나는 꿈은 아무일의 급박함으로 인해 큰 스트레스를 받게 될 꿈 입니다.기민하게 돌아가는 일의 전진상황 자신이나를 고달프게 합니다.

 

아이스크림 먹는 꿈 해몽 풀이 (혼담 사는 사주는 받는)

 

아이스크림 먹는 꿈 해몽 풀이 (혼담 사는 사주는 받는)

아이스크림 먹는 꿈 해몽 풀이 (혼담 사는 사주는 받는) 아이스크림을 선정하는 꿈해몽 아이스크림을 선정하는 꿈을 꾸었을 경위, 이것은 자기의 눈앞에 펼쳐지는 큰 현실성 중에서, 좋아

matana.tistory.com

결혼식 하는 꿈 해몽 알아보자

 

결혼식 하는 꿈 해몽 알아보자

어서오세요 잠을 청하는 동안에 꿈을 꾸셧어요? 저 또한 꿈을 꾸었다면 꿈해몽 풀이를 찾아 본답니다. 해몽을 풀이 하는 것이 명확화게 증명이 된것은 없는데요. 오래전부터이어

matana.tistory.com

혼자 국수먹는 꿈 해몽 ( 칼국수, 라면, 냉명)

 

혼자 국수먹는 꿈 해몽 ( 칼국수, 라면, 냉명)

혼자 국수먹는 꿈 해몽 칼국수 먹는 꿈 라면먹는 꿈 냉면먹는 꿈 어서오세요 잠을 청하는 동안에 꿈을 꾸셨나요? 저 또한 자고일어나 꿈이 기억난다면 항상 해몽풀이를 찾아 본답니

matana.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