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몽의 모든것

운석 떨어지는 꿈 해몽 풀이 해석

by 하쿠02 2022. 1. 6.
728x90

운석 떨어지는 꿈 해몽

떨어지는 운석을 본다면 임팩트가 있긴 하지만 약간의 패닉 조건에 빠질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그런 광경을 실제로 만나기 위해서는 살면서 한번쯤은 가봐야 하지 않을까 하는 센스가 듭니다. 그렇다면 꿈에 이런 희귀 운석이 나타난다면 이번에는 꿈해몽에서 운석이 떨어지는 꿈의 마음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예기치 못한 변화 운석 꿈이나 돌발 꿈

 

처럼 운석 꿈은 뜻밖의 변화를 상징합니다. 뜻밖의 운이나 갑작스러운 불우를 의지할수 있습니다. 하지만 두사람의 공통점은 이번 변화가 전혀 예측치 못한 일이라는 점입니다. 미래에 좋은 일이든 사악한 일이든 큰 변화가 있을것 이므로 미리 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불안전하면 중대한 결정은 미루는 것이 좋습니다. 현명하게 전진하시면 방대하게 연구가 없을 거라 생각됩니다. 심한 원기 운석은 몸에 어마어마한 원기가 있음을 암시할수 있습니다. 발견된 운석의 치수가 클수록 낙하하는 힘이 강해지고 원기가 커집니다. 몹시 활동적일수 위치하지만 자극적인 자세로 인해 실패하기 수월한 시기이기도 합니다. 심정에 휘둘리지 않으려면 좋은 목표의식을 갖는 것이 중대합니다. 이것이 운석 꿈의 근본 마음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운석꿈에 나오는 각 유형의 마음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랑스러운 운석을 보는 꿈

 

반응형

운석이 아름답다고 각오하면 운의 출범을 나타냅니다. 생각지도 못한 좋은 동정을 접하게 될것 같습니다. 때로는 삶을 변화시키고 작용을 미치는 것으로 흡족합니다. 자기의 밝은 앞일을 예고하는 좋은꿈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큰 운석이 지구에 출입하고 있는 꿈

막대한 운석이 지구에 출입하는 꿈을 꾸면 마치 영화 속 한장면 같습니다. 미래에 목숨의 이동점이 될 일이 생길 징조라고 할수 있습니다. 때가 오기까지는 아직 시간이 남아있는것 같지만, 영락없이 X-D 언뜻 보기에는 안좋은 일 처럼 보이지만 막판은 좋은일이 발생할 것입니다.

 

그렇더라도, 이것은 모두 자기의 판단에 달려있습니다. 운의 열쇠는 시방 일어나고 있는 사악한 일이 아니라 좋은 일에 집중할수 있다는 것입니다. 파멸의 유혹이라고 각오하고 긍정적인 마인드를 가지시길 바랍니다. 이 길은 반드시 열릴 것입니다.

 

운석이 부서지는 꿈

운석이 눈 앞에서 부서지는 꿈은 몹시 위험합니다. 갑자기 심한 연구가 도발한것 같습니다. 일이나 금전등 생존과 직결되는 일을 암시하는 징조입니다. 가장 나쁨의 경위 실업, 파산등 막대한 변화가 일어날수 있습니다. 이러한 환경을 피하기 위해서는 미리 대비하는 것이 중대합니다. 방심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운석으로 부터 도망치는 꿈

 

 

자기는 자기의 자극적인 욕망으로 인해 괴로움을 당할수 있습니다. 이 심정이 내 것이 아니라고 믿어야 할수도 있습니다! 그렇다고 해도 자기 일을 피한다고 해서 연구가 처리되는 것은 아닙니다. 어느 시점에서는 대비하고 직면해야 합니다. 어차피 서로 마주보고 싶다면 언젠가 만나는 것이 더 편할지도 모릅니다. 사람들은 많은 옆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순하게 받아들이고 싶지 않은 일이라도 제풀로를 인정하고, 받아들이고, 용서함으로써 한사람의 시야가 넓어질 것입니다.

 

운석이 떨어지는 꿈

 

운석이 떨어지는 꿈은 뜻밖의 재앙이 다가오고 있음을 예고합니다. 그 작용은 일, 가족, 사랑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할수 있습니다. 미리 조심합시다. 덧붙인다면, 이것은 우리가 어떤 까닭으로 불행을 두려워한다는 것을 의지하는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염려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자기의 불안전이 반영된 꿈일수 있습니다. 꿈에서 운석이 돌발하는 것을 본다면 해석은 같이 동일합니다.

 

운석을 쏘아 떨어뜨리는 꿈

논의를 미리 방지할수 위치하는 것을 암시합니다. 연구의 징조를 놓치지 않고 연구가 발전하기 전에 적절하게 대비하면 복구할수 있습니다. 통찰력력이나 인사이트가 자라나는 시기이니 감정을 받으신후 바로 대처를 취해주시길 당부드립니다. 아마도 이 감정은 중대한 것을 예고하는 것입니다. 또한 꿈에서 격추에 실패했다면 난관을 피하기 어렵습니다. 대응책이 소요한것 같습니다.

 

운석을 줍는 꿈

운석을 찾는 것은 몹시 드뭅니다. 희소한 꿈을 꾸는 것은 장래에 뜻하지 않은 운을 얻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새삼스러운 일을 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인것 같습니다. 이직이나 이사등 생존환경을 바꾸고 싶다면 완전할수 있습니다. 오랫동안 워밍업을 할 구상이있는 분들은 결단을 내려야 합니다. 생각보다 일이 순조롭게 전진될것 동일한 예감이 충만합니다.

 

운석 신문을 꾸는 꿈

이것은 먼 곳에서 약간의 변화가 일어나려고 함을 의지합니다. 그리고 자기도 적지 않게 작용을 받을 것입니다.

 

 

운석 동정 전후의 꿈

 

전개를 보고 좋은지 사악한지를 판가름할수 있습니다. 잘 암기해 봅시길 바랍니다. 운석이 떨어져 지구가 멸망하는 꿈

이런 꿈을 꾸면 세기말이 다가오는 감정이 드나요. 사실, 이 꿈은 지금까지의 생존 여건에 급격한 변화가 있을 징조입니다. 또는 다른 경향으로 180도 회전하기로 결정해야 할수도 있습니다. 자극적일수 있으니 미리 마음의 대비를 합시다. 그건 그렇고, 지긋지긋한 사실을 마주했을때 봤다고한다면, 갑자기 포메이션이 역전되었다는 의지일 수도 있습니다. 현 환경도 고려해 판가름해 보시기 바랍니다.

 

운석을 보고 있는 꿈

꿈에서 운석이 떨어진 모습을 보는 것은 왕년에 받은 자극이 복원되고 있음을 암시합니다. 또는 이미 복원되어있다는 것을 의지합니다. 근래에는 아마도 그 때의 상기가 다시 깨어난것 같습니다. 그렇다고 해도 이러한 갈래의 일은 긴 생애 동안 가끔 발생합니다. 지금의 자기는 그때보다 더 성숙할 것입니다. 정리 운석 떨어지는 꿈은 무엇을 의지했나요. 좋든 나쁘든 큰 물결이 오고 위치하는 것 같습니다. 이 물결을 잘 다룰수 있다면 생각보다 더 멀리 갈수 있습니다. 또한 위기의 운석 꿈을 꾸더라도 당혹하지 맙시다. 태연하게 자세하면 모면을 최소한으로 받을 실현성이 높아집니다. 근처 사람들과 상의할때 태연하게 자세하는 것을 상기하시길 바랍니다. 

 

좋아하는 사람이 꿈에 나와서 같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