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몽의 모든것

음식을 만드는 요리하는 꿈해몽 알아볼까

by 하쿠02 2021. 1. 6.
728x90

 

 

요리하는 꿈 해몽


설거지하는꿈 해몽은?

음식을 먹고나면 설거지라는 과정이 기다립니다. 이 꿈은 행운이 찾아올 꿈입니다.



연어를 재료로 음식을 만드는 꿈 해몽은?

연어를 재료로 음식을 만들면 이는 아주 고급스러운 음식재료이자 고급 요리에 속합니다. 그런데 이 꿈은 집안에 우환이 들끓고 질병을 앓는 구성원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싸움과 소송이 발생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송어 요리를 만드는 꿈 해몽은?

송어로 요리를 만들면 맛도 좋고 건강도 챙길 수 있는 요리의 재료이니다. 이 꿈은 내 자신의 생활이 부유해질 징조이거나 여자가 이런 꿈을 꾸면 결혼식에 참가할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음식을 깨물어 먹는 꿈

음식을 먹는 방법을 씹어먹거나 깨물어 먹거나 부수어 먹습니다. 이 꿈은 어떤일을 성취시킨다는 뜻입니다.



친구들과 집에서 요리하는꿈

요리를 집에서 하면 즐겁습니다. 그런데 친구들과 함께 집으로 요리를 하면 더 흥이 납니다. 이꿈은 조만간 새로운 계획을 세우거나, 새로운 일을 추진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친구들이 집으로 왔으니, 현실에서도 집으로 손님이 찾아올 수 있는 꿈입니다.



 


조상에게 음식을 대접하는 꿈

음식을 만들어 누군가가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보게 되면 즐겁습니다. 꿈 속에서 조상에게 음식을 대접하였다면 이는 현재 원하고 있는 것, 혹은 꼭 필요한 것들을 순조롭게 얻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가정에서나 직장에서 그동안 문젯거리가 있었다면 곧 잘 풀릴 것이고 모든 일이 안정을 되찾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마늘이 들어간 음식을 만드는 꿈은? 

마늘은 음식을 만든데 있어서 반드시 들어가야 제맛이 납니다. 이 꿈은 동료 사이에 불화가 발생할 수 있어 유의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생선요리꿈, 닭요리꿈, 새요리꿈은?

생선을 요리하려면 잔손질이 많이 갑니다. 닭요리를 하려면 장만해야 할 것이 많습니다. 새로 요리를 만들면 끔찍합니다. 이렇게 생선요리꿈 생선을 요리하는 꿈, 닭요리꿈, 닭으로 음식만드는꿈, 새로 음식만드는꿈, 새요리꿈은 길몽입니다. 조류나 생선류의 음식을 만들어 먹었다면 이는 높은 지위나 명예를 이룬 귀인의 도움을 받아 간절하게 바라던 소망을 이루게 될 길몽입니다.



내 자신이 돼지고기로 요리를 한 꿈은?

돼지고기는 여러가지 요리에 들어가고 돼지고기가 적당히 들어가야 맛이 좋습니다. 이꿈은 여자가 이런 꿈을 꾸면 가정이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게 되고 궁핍한 생활을 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음식을 하는 꿈 해몽은?

음식을 만들고 하는 사람은 참 대단합니다. 이것 저것 재료를 동원해 맛나는 음식으로 변신시키기 때문입니다. 이 꿈은 좋은 꿈입니다. 행운이 올 수도 있으며 간절히 바라던 것을 이룰 수도 있는 꿈입니다.


야외에서 식사를 한 꿈은?

소풍을 가거나 특별하게 의미를 부여해야할 일이 생기면 바깥에서 식사를 하게 됩니다. 특히 회식을 야외에서 하게 되면 운치도 있고 기분도 좋습니다. 이 꿈은 외교적인 일을 하거나 외근을 해야하는 부서로 발령을 받게 될 꿈입ㄴ다. 

동물의 간을 요리하거나 먹는 꿈 해몽은?

동물의 간은 건강에도 좋고 맛도 있습니다. 이를 요리하는 사람은 정말 수고가 많습니다. 이 꿈은 건강 상태가 좋아지고 있음을 나타내는 좋은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열심히 요리를 만드는 꿈

요리를 열심히 하게 되면 땀이 나고 그 요리를 먹는 사람도 정성에 탄복하게 됩니다. 이꿈은 타오르는 연정이나 욕정을 조절하지 못함을 의미합니다. 



일반적인 요리하는꿈, 음식만드는꿈 무슨 뜻?

요리하는 꿈을 꾸거나 음식만드는 꿈을 꾸고 나면 해몽이 궁금해지기 마련입니다. 이 꿈의 해몽은 지금까지 해왔던 일을 검토하고 새로운 일을 해나가야 할 것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손님이 찾아오거나 혹은 많은 노력이 있다면 그 후 결과, 성과를 얻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삶거나 끓이는 요리하는 꿈 해몽은? 

요리를 잘하려면 잘 삶아야 하고 잘 끓여야 합니다. 이꿈은 요리를 하는 꿈과도 연결이 되는데 삶거나 끓이는 과정은 어떤 일을 진행하는 과정이나 작품을 만드는 과정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꿈에서 그 과정이 순조로웠다면 실제 상황 역시 순조롭게 풀릴 꿈입니다. 



음식을 볶거나 튀기는 꿈 

음식을 하는데 있어서 흔한 요리법 중의 하나는 볶거나 튀기는 일입니다. 이 꿈은 일이 완전하게 이루어짐을 의미합니다. 

찌개가 냄비 속에서 요란하게 끓는 꿈은? 

찌개가 냄비 속에서 부글부글 소리를 내면 혀와 입이 먼저 반응을 합니다. 절로 침이 꼴깍 넘어가게 됩니다. 이 꿈은 사랑하고 싶은 이성을 만나게 되나 상대방이 냉담한 반응을 보여 짝사랑으로 끝나게 될 꿈입니다. 



찌개요리를 하는 꿈은? 

찌개가 있어야 밥을 먹기 편합니다. 그래서 찌개 요리를 많이 합니다. 이 꿈은 내가 생각하고 있던 연인을 만날 수도 있을 꿈입니다.  

서서 음식을 먹는 꿈 해몽은? 

음식은 앉아서 편안하게 먹어야 몸에도 좋습니다. 그런데 음식을 서서 먹었다면 그다지 바람직한 일이 아닙니다. 이 꿈은 하는일이 성급함을 뜻하는 꿈입니다. 

 

 

 

 





설거지를 하는데 물에서 거북이 나오는 꿈 

설거지를 힘들게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거북이 나왔다면 예사스럽지 않습니다. 이 꿈은 태몽으로 해석되는 꿈으로, 임신을 하게 되거나, 재물운이 트이는 좋은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먹음직스러워 보이던 음식이 갑자기 똥으로 변한 꿈은? 

음식이 먹음직스러우면 저절로 입에 침이 생깁니다. 그런데 그 먹음직스러워 보이던 음식이 똥으로 변했다면 참 기이할 것입니다. 이 꿈은 전혀 노력을 하지 않았는데도 돈을 얻게 될 의미의 꿈입니다. 


잔치집에서 음식을 맛있게 먹은 꿈은? 

잔치집에 가면 절로 기분이 좋습니다. 음식도 유난히 맛있습니다. 함께 먹고 즐겨서 더 그럴 것입니다. 이 꿈은 내가 한 일에 만족감을 느끼게 되고 상부나 정부 당국에 부탁한 일이 잘 처리된다는 의미입니다.   

음식먹는 꿈 해몽

과일먹는 꿈 해몽

먹는 꿈 해몽

쌀 꿈 해몽

아이스크림 꿈 해몽

물 나오는 꿈 해몽

과일 꿈 해몽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