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수수 꿈의 근본적인 의지.
해몽에서 옥수수는 풍요, 건강 상태, 생명력 등을 나타냅니다. 색조도 아름답게 삶아서 좋고, 구워 좋은 옥수수를 좋아하는 사람은 많지 않을까요? 카니발 포장마차 등에서도 자주 볼 수 있습니다. 해몽으로 볼 경위, 밭에서의 생육 정황이나 외형, 맛 등이 좋으면 길조라고 암기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옥수수는 야채이므로 건강 조건에 관한 해석도 많은 것이 특색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꿈에서는 어떤 생김새로 옥수수와 관계를 맺고 있었던 걸까요?
밭에서 옥수수를 키우는 꿈.
텃밭이나 밭 등에서 옥수수를 기르고 있다면 운기가 높아지고 있다는 것을 의지하는 해몽이라고 볼 수 있다. 요즈음 쌓아온 자기의 수고하는 마음이 포상을 받고 성과를 얻거나 상응한 언급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을 꿈은 알려주고 있습니다. 노력한 만치의 포상이니 감정좋게 받아들이시고, 미래에도 더 열렬히 할 수 있는 원기를 보완하시기 바랍니다.
밭에 옥수수가 열리는 꿈의 내막.
꿈에서 밭에 풍성하게 옥수수가 열려 있고, 그 열매가 여물어 있는 형상이 인상적일 경위 해몽에서는 운기가 상향하고 있다 라는 것을 의지할 수 있습니다. 자기의 소원성취 실현성이 높아졌다라는 것을 나타내는 꿈으로 해석됩니다. 매우 떼한 소원만 아니라면 다신이 조금만 노력하더라도 흡족하게 이뤄낼 수 있습니다.
옥수수 알갱이가 갖춰져 있는 꿈해몽.
단정하게 입자의 치수가 일정하고, 가지런하게 늘어선 옥수수가 인상적일 경위, 자기에게 튼튼한 생명력과 완력이 넘치고 위치하는 것을 나타내는 해몽이 됩니다. 또 평일에도 꿈과 과녁을 향해 꾸준히 노력할 수 있는 사람이라는 것을 의지하는 해몽이기도 합니다. 머지않아 좋은 종결이 자기를 기다리고 있을 것입니다.
옥수수 알이 고르지 않은 꿈의 암시.
입자의 치수가 제각각이고, 줄도 구부러져 있고 해서 고르지 않은 인상이었을 경위, 자기가 외모에만 집착해, 내막물이 동반되지 않는 것이라도 환대해 버리기 십상인 것을 해몽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즉, 인간 관계에서도 겉모습만 보고 판가름하여 자기와 맞지 않는 사람을 만나 스트레스를 받게 되는 경위가 생길 수 있습니다. 일에서도 마찬가지 입니다. 겉모습뿐만 아니라, 제대로 내막도 잘 음미해 볼 수 있도록 해 주십시오.
옥수수 알맹이가 적은 꿈의 해석.
옥수수는 하나에 많은 알이 붙어있는 것이 특색인데 그알이 적은, 조금밖에 붙어있지 않은것이 인상적일 경위 몽점으로는 운기가 저하되어 위치하는 것을 의지합니다. 마음 불량을 겪을 실현성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또 생각처럼 일이 약진되지 않아 고대와는 다른 결실을 낳게 되거나, 허탈한 감정을 맛보게 될지도 모른다고 해몽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옥수수를 수확하는 꿈해몽.
밭에서 옥수수를 수확하고 있을 경위 해몽에서는 운기가 높아지고 있다는 것을 의지합니다. 지금까지 가지런히 쌓아온 수고하는 마음이 포상을 받아 성과로서 손에 넣을 수 위치하는 것을 나타냅니다. 소원과 오랜 꿈을 이룰 실현성이 높아지고 있다는 것을 해몽은 보여주고 있습니다. 수확한 옥수수 알갱이가 가지런히 갖추어져 있어 더구나 높은 운기의 상향을 고대할 수 있을 것입니다. 다만 수확한 옥수수 알갱이가 아직 미성숙했다면 시기상조임을 암시하는 해몽이 될 수 있습니다. 결실을 구하려면 좀 더 기다리는게 좋겠습니다. 또 내버려둬도 알갱이가 쏟아질 만치 옥수수가 성숙했다면 이미 호기를 놓쳤음을 해몽은 보여주고 있습니다. 미래에는 운기도 하강 흐름이 되기 탓에 반드시 주의가 소요합니다.
옥수수를 삶는 꿈의 내막.
옥수수를 냄비 등에 삶았을 경위, 맛있게 데칠 수 있다면 지금의 자기가 생명력이나 완력이 넘치고 위치하는 것을 나타내는 해몽이 됩니다. 그러나 맛 없이 뒤틀려 버렸다면 건강 운이 저하되어 위치하는 것을 의지합니다. 마음 불량을 초래할 수 있기 탓에 주의가 소요합니다. 열렬히 하는 것도 중대하지만 쉬면서 하는 것이 건강 관리에 좋겠습니다.
옥수수를 음식하는 꿈의 판가름.
옥수수를 사용해서 음식을 했을 때, 맛있게 음식을 했다면 운기가 상향하고 있다는 것을 의지하는 해몽사몽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금전운이 호조를 보이고 있기 탓에 수확 향상 등을 바랄 수 있을 실현성이 높습니다. 승진으로 인한 급료의 상향, 또는 사무의 공적으로 인한 보너스로 경제적으로 잘 풀릴 것입니다.
옥수수를 먹는 꿈의 정황.
만약 옥수수를 먹었을 때 맛잇게 느낀다면 운기가 높아지고 있다는 것을 해몽은 보여주고 있습니다.좋은 동정이나 요행이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옥수수를 먹고 맛없다고 생각하고 위치 하거나 맛이 없는 것 동일한 경위 희소식을 듣기는 하지만 그 정보에 대한 자기의 포즈가 깨끗하다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또 옥수수를 먹고 치아가 빠지는 등 했을 경위, 금운의 저하를 의지하는 해몽이 되므로 주의가 소요합니다. 낭비 등을 해 버리기 십상이므로, 영락없이 지갑을 잠그도록 해 주십시오. 또 더 먹고싶었는데 조금밖에 옥수수를 먹지 못했을 경위 건강운이 저하되고 위치하는 것을 의지하는 몽점이 될수있기 탓에 주의가 소요합니다. 몸 조건이 좋지 않은 것 등을 느꼈을 경위에는 속히 의원에게 진찰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옥수수를 사는 꿈.
업소에서 옥수수를 구입했을 경위 해몽으로는 건강운이 저하되어 있다는 것을 의지합니다. 영양이 부족하고 영양 밸런스가 나빠지고 있다는 것을 타고난 소질적으로 생각하고 있으며, 보완하지 않으면 안 된다는 판단이 옥수수를 사겠다는 꿈에 나타나는 것 같습니다. 정신적으로도 외로움과 외로움을 생각하는 사인입니다. 어쩌면 더 동료나 연인과의 만남을 염원하고위치하는 것인지도 모릅니다.
옥수수를 받는 꿈의 의지.
누군가로부터 옥수수를 받았을 경위, 운기의 상향을 의지하는 해몽이 됩니다. 생각지도 못한 원조나 성원을 받을 수 있을 실현성이 있는 꿈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기력과 완력도 복원되는 동향이 있으므로 마음이 좋지 않다고 해도 미래에는 차도가 있을 것입니다. 조금만 더 힘내서 일을 약진하거나 끝맺음 지어 보십시오.
옥수수를 버리는 꿈의 암시.
어떠한 까닭으로 옥수수를 버리고 있을 경위 운기의 저하를 해몽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눈앞에 호기가 찾아와도 빤히 놓치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으므로 주의가 소요합니다. 가만히 있는다고 호기와 요행이 절로 손앞에 놓이는 것이 아닙니다. 호기가 왔을때 잘 잡을 수 있게 재능을 갖추고 위치하는 것이 중대합니다.
옥수수를 먹고 토하는 꿈의 징조.
꿈에서 먹은 옥수수를 어떤 까닭으로 토했을 경위, 단번은 납득했지만 납득이 가지 않는 점이 있어 역시 납득이 안됨을 의지하는 해몽입니다. 즉, 단번은 어찌어찌 넘겨보았지만, 시간이 흐를수록 그냥 넘길 수 없는 장본인의 판가름으로는 도저히 납득이 되지 않는 일들이 생기는 것을 의마합니다. 원인을 잘 이해하여 해결책을 장만하시기 바랍니다.
구운 옥수수가 인상적인 꿈.
고명장 등을 찍어 구운 옥수수가 인상적일 경위 해몽에서는 그간의 수고하는 마음이 결실을 맺어 성과를 얻을 수 있다는 의향이 됩니다. 그 파급은 당신 단독에게 그치지 않고 근처 사람들에게도 좋은 파급을 준다는 것을 꿈꾸며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저절로의 수고에의해 종결이 많이 달라지고, 자기의 수고하는 마음을 주변사람들에게 보탬이 될 만한 전형이 될 것입니다.
콘수프를 먹는 꿈의 내막.
옥수수를 사용하여 만든 깨끗한 옥수수 수프가 인상적일 경위, 운기의 상향을 암시하는 해몽이 됩니다. 일이 순조롭게 약진되는 사인입니다. 공과사 모두 요행을 얻거나 거짓없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일이 술술 풀리는 시기이며 이때 흡족히 즐기시고, 쉬는 시간을 갖으시기 바랍니다.
옥수수 꿈의 정리.
카니발 포장마차에서도 흔히 볼 수 있는 옥수수이지만, 야채라는 의향에서는 건강면으로, 노란색이라는 넓은 이미지에서 보면 금운에 관한 해석이 해묵은 것은 많은 것 같습니다. 옥수수 자신의 조건나 맛에서도 해석에 차이가 있으므로 잘 센스하여 감안해 주십시오.
'해몽의 모든것'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형 관련 꿈 해몽 풀이 궁금하다면 (0) | 2021.10.16 |
---|---|
찢는 꿈해몽 풀이 (종이, 그림,옷, 벽지 등) (0) | 2021.10.16 |
약을 먹는 꿈 해몽 풀이 기분이 (0) | 2021.10.14 |
유니콘 나오는 꿈 해몽 풀이 (0) | 2021.10.14 |
오디션 보는 꿈 해몽 의미는? (0) | 2021.10.13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