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몽의 모든것

명찰 꿈 해몽 풀이

by 하쿠02 2021. 5. 3.
728x90

명찰 꿈의 토대적인 의지.
 
해몽에서 명찰은 대인 관계의 확대나 옆 사람과의 거리감을 나타냅니다.
흔희 명찰은 목에 걸거나 가슴에 달고 있는 경위가 많습니다.
이것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을 정도의 거리라고 하는 것이, 각자의 퍼스널 스페이스=대인 관계의 거리감이나 확장에 반영되는 것이겠습니다.
존함표 존함이나 자기의 행동에 따라서 해석이 달라지는 것이 특색입니다.
잘 참고하여 보십시오.
 


자기의 존함표를 다는 꿈해몽.
 
자기의 존함이 적힌 존함표를 붙이는 경위, 해몽에서는 자기가 수명의 고비를 맞이하고 있다는 것을 의지하고 있습니다.자기 저절로와 거듭 마주보고, 다시 되돌아볼 수 있는 좋은 호기라고 말할 수 있겠지요.
나는 앞일에 어찌하여 하고 싶은지, 그러기 위해서는 어찌하여 하면 좋을지 찬찬히 시간을 갖고 감각해 보는 시가을 가져 보십시오. 
그 시간이 앞일에의 당신 수명을 변화시길 호화로운 시간이 될 것입니다.
엄밀한 판가름과 청사진을 세우도록 최상을 다하시기 바랍니다.
 
 
 
자기의 존함과는 다른 명찰을  다는 꿈.
 
자기의 존함과는 다른 명찰을 붙이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지금의 자기가 자기가 처한 정황을 바꾸고 싶다고 다짐하고 있다는 해몽이 됩니다.
자기에게 있어 지금의 여건은 그다지 좋은 것은 아닌 것 같습니다.
실제로 보다 자기가 원하는 여건을 손에 넣기 위해서, 이사나 전직등을 다짐하고 있을 현실성이 높습니다.
또 약간 제 저절로에 대한 자긍감이 없는 사인이기도 합니다.
혼자서 처리가 어렵다고 느낄 경위 신뢰할 수 있는 사람에게 보탬을 청하는 것도 한 대안입니다.
보탬을 청할 곳이 있다면 망설이지 마시고 보탬을 청하십시오.
긍정적인 마음으로 자기가 원하는 여건을 만들어 나가보십시오.
 


 
 
자기의 존함표를 보는 꿈의 상징.
 
자기의 존함표를 보는 꿈이 인상적일 경위, 해몽에서는 운기의 고조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출세나 승진의 사인그룹의 리더 등이 하고, 일원들을 한꺼번에 이끌어가는 그런 입장이 될 것입니다.
요사이 출세를 위하여 많은 수고를 해왔을 것입니다. 당당하게 그 그룹에 진입한 만치 더 간절히 리더로서의 몫을 해나가시기 바랍니다.
저절로에게 더 엄격해지셔야 할 것입니다.

좋아하는 사람의 존함표를 보는 꿈의 해석.
 
짝사랑 상대나 좋아하는 사람의 존함표를 보는 꿈은 자기가 상대방을 각성하고 있음을 나타내는 해몽이 됩니다.
당신 안에서 상대방을 좋아한다는 마음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는 사인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줄기차게 감각을 하게되니 꿈에서 명찰로 상대방을 다짐하는 마음이 표출된 것입니다.
과히 가중이 되지 않는 넓이내에서 자연스럽게 친해져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마음만 앞서는 행동은 삼가해야 할 것입니다.
 
 
 
남이 달고 있는 존함표를 보는 꿈의 메세지.
 
남이 달고 있는 존함표를 보는 꿈은 운기의 저하를 나타냅니다.
다른 사람으로부터 이러쿵저러쿵 싫은 체득을 하게 될 현실성이 높은 꿈으로 해석됩니다.
지긋지긋한 포즈나 언동을 취하거나 마음이 품행이 품행이 사악한 대비를 당하게 될 것입니다.
울컥 할 수도 있지만, 실제 모면이 없다면 성인의 대비로 적절히 넘겨서 흘리는 것이 상의가 적어질 것입니다.
저절로까지 건너편에게 맞춰 싫은 사람이 되지 않도록 주의를 하도록 합시다.
이럴때는 피해버리는 것이 꽤 깜끔하겠습니다.
 

명찰 존함이 바뀌는 꿈의 전조.
 
결혼, 이혼, 혹은 입양 등에 따라 명찰이 달라지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자기를 둘러싼 여건과 정황이 달라지는 것을 의지하는 해몽이 됩니다.
진학이나 취직, 이동등에 의해 지금까지와는 다른 여건이나 가치관안에 몸을 두는 것으로, 다르게 쥐다한 체득을 쌓을 수 있을 것입니다.
평상시 호감을 갖고 있던 사람의 존함으로 명패가 바뀔 경위 실생활에서도 운이 좋아 거짓없는 나날을 보낼 수 있다는 것을 해몽점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다만 명찰의 존함이 바뀜으로써 불안전전전하거나 마음이 성가심하다면, 여건의 변화에 자기의 대비나 다짐이 적은 사인입니다. 변화에 완전히 대비하지 못하고 당혹하는 일이 많아질 수도 있습니다.
실사에서도 서투르다고 다짐하고 있는 사람의 존함으로 명찰이 바뀌었을 경위, 하기 싫은 것을 강요당하는 송사에 빠질 현실성이 높아지고 있으므로 주의가 소요합니다.
스트레스도 쌓일 현실성이 높으니 미리미리 풀어주십시오.
 
 
 
명찰을 잃어버리는 꿈의 심층심리.
 
자기의 명찰을 잃어버리는 꿈이 인상적인 경위, 해몽에서는 지금의 자기가 어떤 까닭으로든 자긍감을 잃어 버렸음을 나타냅니다.
주의력도 산만해져 있기 탓에 실수나 트러블이 많을 수 있습니다.
자긍감이 부족함을 보완하려면 시간이 걸리더라도 꾸준히 수고해 완력을 끌어올리는 것이 마침내 지름길입니다.
긍정적인 마음을 가지면 운을 트겠죠.
또한 마음 불량의 사인이기도 하므로 몸 상태 등을 느꼈다면 떼하지 말고 속히 의원에게 진찰을 받으십시오.
자기의 몸을 돌보는것이 무엇보다 중대합나디.
 
 
 
명찰의 존함이 틀리게 적혀있는 꿈의 현실성.
 
내가 지니고 있는 명찰의 존함이 과실되었다면 대인운이 저하되었다는 것을 의지하는 해몽이 될 수 있습니다.
좀 더 옆 사람들과 친해지고 싶어하는데, 잘 되지 않는 것으로 인해 마음이 우울해지는 것 같습니다.
당신 자기의 어필이 서투르거나 반대로 어필이 과히 지나쳐 옆 사람들에게는 꽤 자기의 본질이 제대로 이해되지 않는 사인입니다.
좀 더 자연스럽게 자기를 드러내 놓고 가는 편이 좋을것입니다.
상대방이 자기를 제대로 이해해야 꽤 서로에게 좋은 파급을 미치게 될 것입니다.

명찰속의 존함이 인상에 남는 꿈.
 
명찰에 쓰여진 존함이 묘하게 인상에 남는 경위, 그 존함을 가지는 건너편이 이후의 자기에게 의지있는 살아 있는지 될 현실성이 높아지고 존재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인상깊었던 존함과 맞먹는 존함을 가진 사람을 만나거나, 맞먹는 존함을 가진 사람이 자기를 도와줄지도 모릅니다.
완전히 맞먹는 존함은 아니어도, 부분이 상응하는(예/꿈에서 본 존함이 김상희, 실제로 만난 건너편이 김상호씨등) 경위도 있을 것입니다.
사람과 사람의 만남이나 인연은 돈으로 살 수 없는 자산입니다. 잘 이어나가 보십시오.
 


 
 
맞먹는 존함의 존함표가 많이 있는 꿈해몽.
 
저명한 존함이라고 해서 동성동명의 사람과 만나는 일도 드물지 않게 일어나는 일입니다.
때때로 그런 사람들이 모여 버렸는지, 맞먹는 존함의 명찰이 많이 있다고 느낄 경위, 비슷한 유형의 사람이 많다고 자기가 다짐하고 존재하는 것을 해몽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어떤 마음에서는 개성의 차이로 옥신각신하는 일도 적은 것일 것이다 라고 긍정적으로 다짐하면 좋을 것입니다.
비슷한 유형이기에 좋아하는 것도 비슷할 것이고, 소신도 순조롭게 상응하여 일처리도 빨라 질 수 있을 것입니다.

명찰 꿈을 꿀 때의 마음 상태란.
 
명찰 꿈을 꿀 때라는 것은, 옆의 사람과 자기의 관계성이라는 것을 거듭 다짐하게 하는 시기를 맞이하고 있는 경위가 많은 것 같습니다.
존함표는 자기의 가장 근본이 되는 정보인 존함이 쓰여진 것이며, 존함표 = 개성이나 자기 자신이라고 다짐하면 이해하기 쉬울 것입니다.
즉 명찰에 영락없이 자기의 존함을 쓰는 것은, 자기의 의원을 영락없이 가지고 있는 사인입니다.
존함표를 없애는 것은 자기를 잃고 있는 마음이 나타나 있다고 생각됩니다.
여러 사람 중에 있어서는 대가리 하나 벗어나기도 딱한 법입니다. 자기의 개성이나 옆 사람과의 거리감 등을 잘 잡지 못하고, 뱅뱅 고충해 버릴 수도 있을 것입니다.
자신이라는 것을 표출할 수 있는 특기나 취미등을 돌파구로 해서, 갈수록 자기 자기를 확실하게 해 나가 주세요.

이빨 빠지는 꿈

 

이빨 빠지는 꿈 해몽 풀이

경대를 통해서 제풀로의 덧니를 보게 되는 꿈이 의미 하는 것은? 부인 이외의 여자와 관계를 갖거나 교역상의 동업자가 나타나게 된다. 윗 이빨 중의 하나가 빠지는 꿈이 의미 하는 것은? 윗 사

matana.tistory.com

물난리나는꿈 

 

물난리나는꿈 해몽 풀이 대표 7가지

물난리나는꿈 이꿈은 길몽이래요. 나도 물난리가 나서 둥둥 떠다녔으니 이러한 꿈으로 봐도 되겠죠일반적으로 실사에서 이런 전경이 나타나는 경위라면 정말이지 감각하기도 싫

matana.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