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몽의 모든것

귀신 나오는 꿈 해몽 총각, 물, 처녀, 아기 , 조상 풀이

by 하쿠02 2021. 4. 19.
728x90

 

귀신별 꿈 해몽

(1) 총각귀신 : 사고가 날 수 있는 꿈 
(2) 물귀신 : 물로 인해 사고가 날 수 있는 꿈 
(3) 처녀귀신 : 가장 나쁨이라고 합니다. 하는 일이 다 않좋은 귀신 나오는 꿈 중 워스트 꿈입니다. 
(4) 아기귀신 : 인간관계에서 힘든 일이 생길 수 있는 귀신 꿈 
(5) 조상귀신 : 가문에 안좋은 일이 올 수 있는 꿈 

 

 

 

 

 


 귀신 나오는 꿈

근본적으로는 흉몽이라고 합니다.
일반 심리상태가 불안할때 많이 꾸는 꿈이라고 하는데요
그와 더불어서 몸이 좋지 않은 경위도 많다고 하니 참작를 하셔야 하지 싶습니다.

귀신에게 붙잡히는 꿈

거참... 날 왜 잡아!!!! 해치울수도 없고 
귀신을 해치우지는 못하나
아무튼 귀신 꿈 중에서 이렇게 잡히는 꿈은 그닥 좋지 않으며 
건강상의 상의가 생긱는 경위가 많다고 ㅎ바니다.

귀신과 싸우는 꿈

이겼다면 그럼 이건 귀신 나오는 꿈 중에서도 길몽
각별히 나의 소원이 이루어지는 그런 꿈이라고 합니다.
아마 딸은 본보기품 사줘!! 라고 하지 싶네요

그런데 만약 졌다..
그러면 꽤 나에게 모면이 올 일이 생길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러니 주의해야 하겠지요

 

 

 

귀신이 울거나 웃는 꿈

이상하죠 당초는 하나는 않좋으면 하나는 좋아야 하는데 
귀신이 웃어도 현명 울어도 현명이라고 합니다. 
대체 이넘의 귀신 꿈은 대체 좋은 것은 뭐가 있는 걸까요!!! 

귀신을 봐도 안무서운 뀸

꿈에서 그런 거 있잖아요 
분명 귀신을 보았는데 전혀 무섭지도 않아요!! 
이런 꿈의 경위는 그래도 길몽중 하나라고 합니다. 
안무서운척 하는 것은 어떤 귀신 나오는 꿈으로 해석해야 할까요 


귀신을 피해 도망치는 꿈

잡히지 않고 도망쳤다면 이는 길몽중 하나입니다.
정말 다행이죠!! 안잡혔으니
그래서 이로 인해 온갖 일이 잘 풀리는 그런 귀신 꿈 중의 하나라고 합니다.

귀신이 째려보고 집으로 들어오는 꿈

귀신 그 저절로는 액운이기 탓에 집으로 들어온다면 좋지 않습니다.
나를 째려보는 귀신 나오는 꿈 역시 좋지는 않겠지요
그러므로 이런 경위는 조금 현명!!!
꽤 나를 힘들게 하는 사람이 출현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내가 귀신인 꿈

쥐다한 귀신 꿈이지만 꽤 내가 귀신이 된다면
이건 그런데 의외로 길몽이라고 합니다.
왜냐면 내가 갑의 장소라고 하네요!!!
아무튼 이런 경위는 경합하던 사람이 있다면 또는 경합업체가 있다면
압도하고 올라는 귀신 나오는 꿈 아니 내가 나오는 꿈이라고 해야 하나요

귀신끼리 싸우는 꿈

거참.. 귀신끼리 왜 싸운데!!!
그런데 아마 정말 처절한 각축일 듯 합니다.
그런데 아무튼 이런 꿈은 그닥...
꽤 쥐다한 일에 휘말릴 수 있는 그런 귀신 꿈이라고 합니다. 





 

 

 

 

 

 

형 누나 언니 오빠 나오는 꿈 해몽

먼 곳에서 형제자매가 찾아오는 꿈 꿈에 나타난 사람의 신상에 좋지 않은 안건이 일어나게 된다. 형제자매가 서로 놀이를 치고 있는 꿈 별로 좋지 않은 일이 일어나게 된다. 같

matana.tistory.com

 

 

선생님꿈 관련 해몽풀이!

선생님 꿈 해몽 선생님꿈 관련 해몽풀이! 선생님의 말씀이 전혀 센스가 나지 않았던 꿈 해몽은? 선생님의 말씀이 잘 센스가 나야만 시험도 잘 치고 학업성적 또한 좋습니다. 그런

matana.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