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몽의 모든것

건물이 무너지는 꿈 해몽 풀

by 하쿠02 2021. 4. 17.
728x90


건축물이 무너지는 꿈
실제로 이런 일이 일어나서는 안되는 거지만
꿈에서 건축물이 무너지고 생김새가 안보일정도로
부서졌다면 이는 좋은 길몽으로 본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잘 풀리지 않았던 일들이 탄력을
받거나 다르게 도약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이라해요.
다만 건축물이 완전히 무너지지 않고 절반
정도만 무너진 꿈이라고 하면 고민스러운
일이 생길 수 있는 꿈이라고 하네요. 

 

 

 

 



낮은 건축물이 부서지는 꿈
공든 탑이 무너지는것처럼
요사이 애써서 추진했던 일들이
뜻대로 처리되지 않고 실패하게 되는
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폭탄이 떨어져 건축물이 타오르는 꿈
불의 세기가 거세면 거셀수록 재물이 들어오는
꿈이라고 하네요. 청사진했던 일들이 순조롭게
풀려나가는 꿈으로 마음 좋은 길몽이라 합니다.

 

 


폭탄이 떨어져 건축물이 갈라지는 꿈
논문을 공표하는 경위라면 학설의 위신을
세우고 권위를 함께 얻을 수 있는 꿈이라 하네요.

건축물이 눈사태로 무너지는 꿈
지금까지 공들였던 일들이 무산되거나 시험에서
낙방 또는 취업 실패 등의 좋지 않은 일들이
일어나는 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건축물이 큰 산으로 변하는 꿈
새삼스러운 교육 이념을 전파시키고
영세 교역이 대기업으로 승격하는 등
확장과 향상등 번성쪽으로 관계되는
좋은 길몽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강풍으로 건축물이 무너지는 꿈
가문에 안좋은 일이 생기는 꿈으로 사고나 질환 등의
상의로 인해 고생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좋지 못한 흉몽으로 볼 수 있을 것 같네요.

건축물을 몸소 부수는꿈
요사이 고생했던 고뇌거리들이 처리되는 꿈으로
망설였던 일들이 진척되는 꿈으로 볼 수 있습니다.
좋은 길몽으로 볼 수 있네요. 

 



천장이 무너지는 꿈
상사라던지 선학 등 장본인보다 윗사람에게
미움 받는 일이 생기는 꿈이라고 합니다.
당분간은 몸가짐을 현명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텅빈 건축물속 빛이 새어나오는꿈
추진하는 일에 견제자가 생겨서 일에
착오가 생기고 기밀이 누설되는등
구설수가 생기는 꿈이라고 합니다. 

지붕이 무너지는 꿈
지위나 영예가 무너지는 것을 의지하는
꿈으로 요사이 쌓아왔던 것들을
내려놔야 할 수 있는 전경이 발생할지도
모름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멋있는 건축물 안으로 들어가는꿈
일등의 지도자가 되는 꿈입니다.
제작물의 창작이나 전시에 입성하게 되는
꿈으로도 볼 수 있으며 하는 일마다
성취하는 꿈으로 속세의 눈길을
몰두 받는 꿈이라고 합니다.
승진, 결혼, 당선등의 좋은 의향이
내포된 꿈이라고 하네요. 

 



텅빈 건축물들이 둥둥 떠있는 꿈
요사이 쌓아왔던 공적들이 공개되고
여러 사람들에게 인정받는 꿈으로
장본인의 입지를 굳건히 할 수 있는 꿈이라 합니다.

높은 건축물을 올려보는꿈
국가적인 일을 추진하게 되거나 탐사를 맡게되고
관리 감독하는 일을 향상 할 수 있는 꿈이라 하네요.



건축물사는꿈
이건 꿈이 아니라 현실이면 좋겠는데요.
귀인을 만나 협력관계를 맺게되고 
새삼스러운 일을 개점하거나 진보하던 일에서
좋은 성과를 얻게 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건축물파는꿈
장본인의 생존환경에 커다란 변화가
생길것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해요.
그러한 변화는 좋은 변화일수도
그렇지 않은 변화일수도 있다고 하니
좋은 동향으로 만들어가시기 바랍니다

 

 

 

물에 빠졌다 나오는 꿈 풀이 어떤 의미?

안녕하세요? 잠을 자고나서 꿈을 경험하셨나요? 저 또한 꿈을 꾸었다면 항상 해몽풀이를 찾아 본답니다. 해몽이라는 것이 과학적으로 확인 된것은 없는데요. 아주 오래전부터이어

matana.tistory.com

 

 

괴롭히는 꿈 해몽 알아볼까요?

괴롭히는 꿈 해몽 내가 괴롭히고 있는 꿈의 의지 자기가 괴롭히고 있는 꿈을 꾸었을 때는, 맞은편에 대한 호의가 있다. 라는 암시입니다. 자기가 꿈에 나타나는것은, 적은 부분을 비

matana.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