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몽의 모든것

군대 전쟁 나는 꿈 해몽 풀이

by 하쿠02 2021. 3. 12.
728x90

전쟁 나는 꿈 해몽

자기와 연관된 일이 방대하게 성취되는 것을 암시한다고 하네요.

 이 일로 옆 사람들뿐 아니라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게 되는 것을 암시한다고 하네요.

 

전쟁 또는 불이 나서 사람들이 곡소리를 지르는 꿈 해몽

자기와 관계된 아무 일이 방대하게 성사되어 많은 사람들이 감명을 받고 감동을 받게 된다

 

 

 

세계 전쟁이 일어나는 꿈 해몽

국가와 국가 간에 무력 또는 경제전쟁을 하게 되는 것을 암시한다고 하네요.

 짧은 지혜를 가지고 지나친 욕심과 욕망으로 인하여 하나밖에 없는 지구를 파괴하므로 이에 천신으로부터 천벌을 받고 지구는 멸망한다

천재지변, 질환과 재앙, 사고, 종말 등이 고비의 재앙이 닥친다

 

 

적을 차마 죽일 수 없는 꿈 해몽

약진하고 있는 일이 여러 계통을 거쳐 순조롭게 약진되다가 갑자기 약진이 어려워지게 되는 것을 암시한다고 하네요.

 

전쟁터에서 피를 흘리는 군인을 보는 꿈 해몽

교역을 해서 큰돈을 벌어 부자가 되는 것을 암시한다고 하네요.

 횡재, 재물, 돈이 들어온다.

 

 

 

전쟁으로 피난을 가는 꿈 해몽

교역장에서 간청할 일, 시험, 각축 등에서 일이 잘되지 않거나 실패하게 되는 것을 암시한다고 하네요.

 

전쟁에서 적장의 대가리를 얻거나 본 꿈 해몽

매사 약진하는 온갖 일이 순조롭게 성취되며 권리와 영예를 잇따라 얻게 되는 것을 암시한다고 하네요.

 

 

몸에 총을 맞는 꿈 해몽

예측치 못한 질환을 얻어 병마와 싸우게 되는 것을 암시한다고 하네요.

 혹은 새삼스러운 일이 생길 꿈으로 미혼 부녀자는 청혼을 받게 되는 것을 암시한다고 하네요.

 

칼싸움을 하는 꿈 해몽

자기와 대등하거나 비슷한 요령을 가진 사람과 각축할 일이 생긴다.

 꿈속에서 칼싸움이 격렬할수록 유익이 생기고 성과를 낸다

 

전쟁 중에 적을 한 명도 죽이지 못하고 헤매는 꿈 해몽

저절로의 교역과 관계하여 아무 일이 순조롭게 약진되다가 갑자기 완수하기 어려워진다

 

 

전쟁이나 각축 등의 꿈에서 저절로가 건너편을 공격하는 꿈 해몽

실제적으로 갖고 있는 공포나 불안을 감추거나 없애려는 것을 나타낸다

 

 

전쟁에서 승리하여 기뻐하는 꿈 해몽

원하는 목적이나 교역의 성취 및 지위나 직책이 높아지는 등 영예와 진보를 얻게 되는 것을 암시한다고 하네요.

 군인과 무사 등은 유익과 과녁 성취로 결합되는 것을 암시한다고 하네요.

 

전쟁터에서 다투다 병사하는 꿈, 전쟁에서 죽는 꿈 해몽

원하는 과녁의 성취 및 직장의 승진, 재물과 교역이 번창하게 하고 큰 재물을 얻게 되는 것을 암시한다고 하네요.

 

전쟁터에서 적의 무기와 군수품을 얻는 꿈 해몽

뜻밖의 횡재수가 있어 많은 재물과 돈이 들어온다.

 재수 대통한 일이 야기한다.

 

 

 

아군과 적군 사이에 전투가 벌어지는 꿈 해몽

라이벌 회사끼리 소비자 보관에 선의적인 각축을 하게 되는 것을 암시한다고 하네요.

 이권 관계로 치열한 각축을 하게 되는 것을 암시한다고 하네요.

 

전쟁터에서 다투다 전상을 당하는 꿈 해몽

재물과 이권을 얻게 하고 관공서나 공공기관과 연관된 일이 원만하게 처리되며, 원하는 과녁 또한 성취되고 여러 사람들의 존경을 받게 되는 것을 암시한다고 하네요.

 

전쟁에서 폭탄을 맞는 꿈 해몽

어떤 교역장이나 사람에게 간청한 일이나 제작물이 소원대로 성취되거나 당선된다

 

 

전쟁이 나서 군대가 이동하는 것을 보는 꿈 해몽

저절로의 큰 교역이 시작되거나 교역 성과가 공표된다

 

 

 

전쟁에서 포위망을 뚫고 진보하는 꿈 해몽

힘든 난관을 정복하거나 저절로의 일이 어떤 교역장에 의해 성사되게 되는 것을 암시한다고 하네요.

 

전쟁이 나서 무서워 떨고 있는 꿈 해몽

무서워하거나 공포에 질린 꿈은 고비의 꿈으로 질환, 불안, 괴로움 등으로 하는 일마다 풀리지 않게 되는 것을 암시한다고 하네요.

 

 

전투에서 무기와 총알이 떨어져 적을 공격하지 못하는 꿈 해몽

맞먹는 업종이나 비슷한 상품을 만드는 회사끼리 선의의 각축에서 신기술과 자본 모자람으로 뒤처져 괴로움을 겪게 되는 것을 암시한다고 하네요.

 

전쟁에서 적을 사로잡는 꿈 해몽

새삼스러운 신기술과 정보를 가로챈다, 순경이나 특별 교역장에서 범죄 집단을 일망타진하고 두목을 잡게 되는 것을 암시한다고 하네요.

 

 

휴전선 북방에 가서 전쟁을 하거나 이와 비슷한 꿈 해몽

어떤 교역장, 회사, 학원 내에서 지도 되는 일체의 일을 상징한다.

 

전쟁이 끝나고 폐허만 남아 있는 꿈 해몽

모진 풍파로 남아 곳하는 것은 가슴의 멍울뿐이다.

 시달림, 실패가 따른다

전쟁에 관한 꿈 해몽

전쟁의 체득, 전쟁에 관한 지식에서 형성하지만 전쟁과는 윗사람없는 힘겹고 두려우며 고통스러운 일을 상징적으로 제기한다.

 전쟁이 치열하면 치열할수록 저절로의 교역은 혼잡하고 난관에 부딪히게 되는 것을 암시한다고 하네요.

 

전쟁 후에 죽은 군인들의 시체가 여기저기 나뒹구는 꿈 해몽

점차 재물운과 교역운이 트이고 재물과 복록이 늘어 부귀영화를 누리게 되는 것을 암시한다고 하네요.

 

전쟁에서 총 맞아 죽는 꿈 해몽

직장에서 승진, 실업자는 취직, 교역가는 과녁을 완수하게 되는 것을 암시한다고 하네요.

 

저절로가 전쟁터에서 다투다 전상을 당하는 꿈 해몽

많은 사람들의 갈채와 부러움을 한 몸에 받게 되는 것을 암시한다고 하네요.

 

 

적이나 남이 칼로 자기를 강박하는 꿈 해몽

실적인 지도의 호기심이나 불안감이 반영되었다.

 선을 넘지 않는 것이 좋다

 

 

총으로 적은 단번에 사살하는 꿈, 총으로 적을 저격하는 꿈 해몽

여러 방면으로 저절로가 원하던 일이 성취되는 것을 암시한다고 하네요.

 

칼로 적을 찔러 죽이는 꿈 해몽

아무 일을 성사시키려고 많은 사람들과 타협하게 되며 여러 여건들 앞에서 분주하게 움직이게 되는 것을 암시한다고 하네요.

 

전쟁터에서 포로가 되는 꿈 해몽

누군가에게 간청한 일이나 제작물 등이 바라는 대로 이루어지게 되는 것을 암시한다고 하네요.

 

전쟁이 나서 도망가는 꿈 해몽

저절로가 하는 일이나 청사진한 일에 상의가 생겨, 실패, 좌절을 겪게 도니다.

 

적기와 아군의 전투기가 공중에서 서로 싸우는 꿈 해몽

다른 사람에 의해 견제받던 일들이 모두 처리되게 되는 것을 암시한다고 하네요.

 

 

 

전쟁터에 나가는데, 애인이 서럽게 우는 꿈 해몽

결별을 의지한다.

 우는 것은 마음의 정돈이 되었다는 의지

간첩을 보고하는 꿈 해몽

교역상 여러 군데의 매매처를 보관하기 위해 많은 사람들과 접하게 도니다.

 

저절로가 선전포고를 낭독하거나 하는 꿈 해몽

아무 일을 추진하기 위해 청사진한 것을 남에게 보여주게 되는 것을 암시한다고 하네요.

 

적과 다투다 병사하는 꿈 해몽

힘든 난관을 정복한 뒤에 성과를 보게 되는 것을 암시한다고 하네요.

 

전쟁에서 지는 꿈 해몽

매사에 하는 일마다 꼬이고 실패를 거듭하게 되는 것을 암시한다고 하네요.

 

전쟁이 격렬해지는 꿈 해몽

격렬해질수록 하는 일마다 혼잡하고 난관에 부딪히게 되는 것을 암시한다고 하네요.

 

전쟁에서 긴 칼을 찬 꿈 해몽

처나 애인의 튼튼함에 심한 이상이 생기게 된다

 

 

땀 흘리는 꿈 해몽

 

(꿈해몽) 땀흘리는 꿈 총 정리

(꿈해몽) 땀흘리는 꿈 총 정리 그녀가 땀을 닦는 꿈해몽 그녀가 땀을 닦는 꿈이라는것은 지금까지 그녀와의 사이에 일어난 논쟁들이 처리되고, 그로 인해 그녀의 심신이 안정되는

matana.tistory.com

모르는 남자 꿈 해몽

 

모르는 남자가 나오는 꿈 해몽 풀이

안녕하세요? 잠을 자고나서 꿈을 꾸셧어요? 저 또한 꿈을 꾸었다면 항상 해몽풀이를 찾아보고는 하는데요. 이러한 꿈 풀이는 명확화게 증명이 확실하게 된적이 없지만 아주 오래

matana.tistory.com

 

반응형

'해몽의 모든것'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집 청소하는 꿈 해몽 풀이  (0) 2021.03.12
지렁이 나오는 꿈 해몽 풀이  (0) 2021.03.12
잉어를 잡는 꿈해몽  (0) 2021.03.12
이빨 빠지는 꿈 해몽 풀이  (0) 2021.03.12
용이 나오는 꿈 해몽 풀이  (0) 2021.03.12

댓글